메뉴 닫기

깨죽레시피

간단 야채죽 레시피 korean vegetable rice porrideg recipe

깨죽레시피

지난 7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9회는 ‘자연 담은 가을 제철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 간단한 레시피였다. 조리시간 5분을 위해 총 15시간을 투자한 이 레시피는 수천, 수만 그릇을 끓여도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도록. 그리하여 언니에게 레시피를 배워 언니의 가게에서 장사를 시작하게 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자연이 선사하는 가을 보약 대추 생강청을 숙성 필요 없이 만들어 바로 먹는 비법과 함께 대추 생강청으로 더 쉽고 맛있게 만드는 김치 제육볶음 레시피를 소개한다. 5분 완성 초계죽 레시피 닭 가슴살을 잘게 찢어 소금, 후추로 밑간을 한다. 조리 레시피 전수 자리가 필요했다”고 말했다.

깨죽레시피

햄프씨드가 가진 장점에도 불구하고 아직 국내에서는 이를 활용한 레시피가 대중화되지는 못했다 죽 햄프씨드는 잣처럼 각종 죽 위에 활용해도 된다. 5 그릇에 옮겨 담고 입맛에 따라 소금, 깨, 구운 김 등을 첨가한다.

고구마 죽 만드는 방법도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3분 완성 검은깨 죽 레시피 믹서에 밥, 검은깨, 우유, 뜨거운 물, 소금을 넣고 갈아준다.

깨죽레시피 수박을 2~3시간 얼려서 당도를 높인 후. Olive <밥블레스유> 8회 분 간장국수 레시피 간식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간장국수다. 2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 해독에 좋은 해독주스 만능야채육수 콩나물황태찜 양배추김치 해독야채죽이 소개됐다. 지난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쉽게 차리는 속풀이 밥상’ 편으로 김무침, 멸치김볶음, 콩나물동태찌개, 호박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선 노각깍두기, 노각 물김치, 녹두닭죽, 애호박만두, 조선호박조림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맛있삼’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맛깔난 레시피를 제안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