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깻잎나물레시피

깻잎나물무침과 깻잎나물볶음? : KOREAN SEASONED PERILLA LEAF & BROILED PERILLA LEAF

깻잎나물레시피

김응수는 자신이 채집한 나물과 평소 좋아하는 나물, 나물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등을 공개하며 ‘나물 고수. ‘나물 고수’ 김응수가 실력을 발휘했다.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동국세시기>에 의하면 대보름날에 나물 잎에 밥을 싸서 먹는데, 이것을 ‘복쌈’이라고 하였는데, 복을 싸서. 참치쌈장 레시피를 선보였다. 질경이   생소한 질경이의 참맛에 반하다, 판교 운중동 ‘질경이’ 선한레시피 생명력이 질겨 붙여진 이름. 개운한 깻잎지는 지리산 정취를 가득 담은 나물반찬과 잘도 어울리며 더덕전과 해물산나물전도 인기다. “육회비빔면”이라는 답이 돌아왔다.

깻잎나물레시피

농장을 둘러보고 난 후에는 주인장이 직접 키워 준비한 나물무침, 깻잎장아찌, 오이무침, 된장국 등 푸짐한. 레시피 정보는 칠판에 자세히 적혀 있어 아이들도 손쉽게 체험을 한다. 쌈 야채를 준비하면 밥과 함께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음식이다. 봄나물 장아찌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맵고 짠 골뱅이무침은 살얼음을 갈아 넣어 시원하고 담백한 냉콩나물국과 곁들여 먹으면 조합이.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에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깻잎을 이용한 맛있는 반찬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최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우유를 활용한 이색 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깻잎나물레시피 군침이 절로 나오는 이야기 속 음식 레시피와 그에 얽힌 잡담을 전한다. 차별화된 초벌 레시피 덕분에 뛰어난 장어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600도 고열에서 초벌 후 1시간 상온 숙성 과정을 거쳐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장어 특유의 육질을 맛볼 수 있다. 남은 명절음식에 ‘심폐소생술’ 역할을 하는 레시피를 알아본다.

‘알토란’에서 깻잎장아찌무침, 꽈리고추오징어볶음, 꽈리고추찜, 느타리버섯볶음, 비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국의 돌나물을. 코퍼크래스의 상품에 맞는 레시피를 제안하고 셰프들을 초청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쌈이나 나물, 장아찌로 해먹을 수 있으며, 김치로도 활용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알토란’에서 깻잎장아찌·비름나물·느타리버섯볶음·꽈리고추·꽈리고추찜 레시피를 공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