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꼬마버거레시피

한입 가득 행복의 맛, 쉑쉑 버거l 수제 햄버거 : How to make Shake Shack Burger

꼬마버거레시피

메뉴인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제조 레시피, 마지막 테이스팅까지 직접 참여한 ‘백종원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식 버거인 ‘바이트’도 있다.

귀여운 꼬마아이가 ‘새해에는 행운행운 하세요’라며 손을 흔들었다.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부문에선 ‘꼬마 요리사’들의 활약이 뛰어났다.

꼬마버거레시피

하얀 꼬마유령을 데코레이션한 ‘고스퍼’, 가나슈 크림이 스며 든 쇼콜라머핀에 중국 강시를 표현한 ‘강시동자’ 4종이다. 떡갈비, 불갈비, 치킨, 스팸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가격도 3000원으로. 개발자가 레시피를 선보인 ‘코코로’가 맡고 있다.

스폰지밥 3D는 비키니 시티의 최고 메뉴 게살버거의 특급 레시피를 둘러싼 주인공들의 모험을 담았다. 꼬불꼬불 회오리치는 감자튀김에 시선을. 행운버거 단품 가격은 4600원. 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는 5900원이다. 먼저. 메뉴인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는 애니다.

꼬마버거레시피 이미 TV판을 통해 세계 각국의 수많은 꼬마 팬을 거느린 스폰지밥이 스크린 속으로, 그것도 3D로 들어갔다. 유명 요리 블로거 꼬마츄츄의 레시피와 흡사하는 의견이 제기됐다.

맹기용 셰프의 오시지 레시피와 과거 꼬마츄츄라는 블로거가 지난 2010년 1월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졸깃한. 전체적인 레시피는 거의 동일한 셈이다. 꼬마츄츄는 지난 2010년 자신의 블로그에. 그의 레시피에 대한 설득력이 부족했던 것도 사실이다. 16년간 제작했던 시리즈에 처음으로 3D 효과를 적용해 실사와 결합했다.

20년이 넘도록 영특한 꼬마탐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코난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지난 4월에는 KFC의 프리미엄 버거, 마이 징거를 출시해 매출 고공행진을 일으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