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발지압법 /불면증 /다이어트 /비뇨기건강

발지압법 /불면증 /다이어트 /비뇨기건강

인체의 로드맵 ‘발’☞ ‘귀족관리’를 통한 발에 주목하라! 다이어트를 마사지로?!

다이어트와 소화에 도움을 줄 발 지압법 ※밤이 두려운 이들 주목※ 잠 못 드는 밤 불면증을 쫓아낼 ‘발 지압법’ 전신 건강을 반영하는 ‘이곳’! [반사 요법]에 주목하라! 중년의 자신감 UP↑’

비뇨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발 지압법!  귀와 발을 보면 전신 건강이 보인다! 우리 몸의 주춧돌 ‘발’, 발 마사지로 환자의 의식이 깨어났다?! [인체의 축소판 ‘발’] 발로 확인하는 내 몸의 건강 상태! ※집에서 누구나 가능※ 몸신의 특급 셀프 발 지압법 ▶레이디 제인의 발 건강 상태 체크! 몸신이 쉽게 진단하지 못하는 이유는? 발만 보고 전신 건강을 안다? 발 마사지 몸신의 소름 돋는 진단 결과 행사와 하이힐로 혹사하는 지원이의 발, 몸신이 본 그녀의 발 건강 상태는?!

 

국소적인 통증이 있을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손을 뻗으세요. 종종 의식적인 생각 없이, 여러분의 손은 불편한 곳으로 가서 마사지합니다. 지압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은 이 마음 없는 자기 마사지를 더욱 유익하게 만들 수 있고,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심지어 만성적인 고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압은 전통적인 한의학에서 기초가 되는데, 여기서 그것은 그 이상을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병을 치료하고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신체의 자가 치유 메커니즘을 활성화시키는 방법입니다. 작은 바늘을 사용하는 침술처럼, 지압은 특정한 경혈, 즉 압력 지점에서 신체를 자극합니다.

주요 불면증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직이나 변화,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이혼 또는 이사와 같은 큰 인생 사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의 주변 사물들은 소음, 빛 또는 온도를 좋아합니다.
당신의 수면 스케줄의 변화 , 직장에서의 새로운 변화들 , 또는 당신이 다른 수면 문제가 있을 때 당신이 주워들은 나쁜 습관들 같은 것들입니다.

나는 몸신이다 298회

※집에서 누구나 가능※ 몸신의 특급 셀프 발 지압법

[인체의 축소판 ‘발’] 발로 확인하는 내 몸의 건강 상태!

[예고] 귀와 발을 보면 전신 건강이 보인다!

우리 몸의 주춧돌 ‘발’, 발 마사지로 환자의 의식이 깨어났다?!

발만 보고 전신 건강을 안다? 발 마사지 몸신의 소름 돋는 진단 결과

전신 건강을 반영하는 ‘이곳’! [반사 요법]에 주목하라!

인체의 로드맵 ‘발’☞ ‘귀족관리’를 통한 발에 주목하라!

행사와 하이힐로 혹사하는 지원이의 발, 몸신이 본 그녀의 발 건강 상태는?!

다이어트를 마사지로?! 다이어트와 소화에 도움을 줄 발 지압법

※밤이 두려운 이들 주목※ 잠 못 드는 밤 불면증을 쫓아낼 ‘발 지압법’

중년의 자신감 UP↑’비뇨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발 지압법!

▶레이디 제인의 발 건강 상태 체크! 몸신이 쉽게 진단하지 못하는 이유는?

 

#나는몸신이다 #298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발지압법 #불면증 #다이어트 #비뇨기건강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