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귀지압법 /얼굴리프팅 /처진볼살

귀지압법 /얼굴리프팅 /처진볼살

귀로 바라본 전신 건강, 신체 부위별 귀 지압점 ‘이곳’을 보면 전신 건강이 보인다!

– 귀족관리 2탄 인체의 축소판 ‘귀’ 귀를 보면 건강이 보인다!? 귀에 반영된 전신 건강에 주목하라! 세계에서 집중하는 ‘귀 반사 요법’ (죄측과 우측의 색이 다른 사례자의 귀) 목, 어깨의 통증을 잡아줄 몸신의 귀 지압법 일상을 괴롭히는 목,어깨 통증… 고된 업무로 유착된 근육 ※귀로 알아보는 건강 상태※

귀가 보내는 건강 시그널 목과 어깨의 통증을 호소하던 사례자, 몸신의 지압 후 어깨의 변화 상태는?! 짧은 시간에도 효과적! 목, 어깨의 통증을 완화하는 ‘귀 지압법’ (귀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귀를 통해 본 이창훈의 전신 건강 상태는?! 귀족 관리의 핵심 ‘귀’ 허리, 무릎 통증 잡는 몸신의 귀 지압법 얼굴 리프팅으로 처진 볼살 UP↑ 젊음을 되찾아 줄 귀 지압점은?!

노화의 효과와 결합한 유전학은 안면조직과 피부를 점진적으로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중력이 차오르면서 ‘처진볼살’을 경험하게 됩니다.

얼굴도 시간이 지날수록 볼륨감이 떨어져 볼이 움푹 들어간 모습으로 이어집니다. 피부가 풀리는 것과 결합하면, 여러분의 얼굴은 여러분이 느끼는 것보다 훨씬 더 늙어 보이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도 효과적! 목, 어깨의 통증을 완화하는 ‘귀 지압법’

얼굴 리프팅으로 처진 볼살 UP↑ 젊음을 되찾아 줄 귀 지압점은?!

(귀에 나타나는 건강 적신호) 귀를 통해 본 이창훈의 전신 건강 상태는?!

(죄측과 우측의 색이 다른 사례자의 귀) 목, 어깨의 통증을 잡아줄 몸신의 귀 지압법

인체의 축소판 ‘귀’ 귀를 보면 건강이 보인다!?

귀에 반영된 전신 건강에 주목하라! 세계에서 집중하는 ‘귀 반사 요법’

[예고] ‘이곳’을 보면 전신 건강이 보인다! – 귀족관리 2탄

귀로 바라본 전신 건강, 신체 부위별 귀 지압점

목과 어깨의 통증을 호소하던 사례자, 몸신의 지압 후 어깨의 변화 상태는?!

※귀로 알아보는 건강 상태※ 귀가 보내는 건강 시그널

일상을 괴롭히는 목,어깨 통증… 고된 업무로 유착된 근육

귀족 관리의 핵심 ‘귀’ 허리, 무릎 통증 잡는 몸신의 귀 지압법

 

#나는몸신이다 #299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귀지압법 #얼굴리프팅 #처진볼살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