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낙지호롱구이

낙지호롱 / 낙지호롱구이 만들기

낙지호롱구이

KBS2TV 생생정보 캡처 생생정보에 소개된 낙지호롱구이가 여름밤 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안주로 등극해 군침을 삼키게 만들고 있다. 롯데제과는 국내산 해산물로 만든 씨푸드 스낵 ‘구운오잉 낙지호롱구이맛’을 14일 출시했다. 또 구대영과 선우선의 식사에는 낙지와 육회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품은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연포탕 등 이름만 들어도 절로 기운을 상승시키는 메뉴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나오는 스끼다시로는 낙지호롱구이, 청초수 물회, 홍어삼합, 브리치즈, 한우버섯버터구이, 알밥, 우동, 초밥, 해산물 모듬이 있다. 오늘의 간식은 낙지호롱구이로 눈코입 퀴즈가 이어졌다. 산낙지 연포탕소 3만5000원, 산낙지전골소 3만5000원 등이 있다.

낙지호롱구이

구대영과 선우선은 낙지냉면으로 시작해 낙지와 육회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품은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연포탕 등을 도전했다. 박나래는 두 번째 문제에서 빠른 속도로 손을 들고 정답을 맞혔다. 안우연과도 퇴사 기념 자리에서는 낙지냉면을 시작으로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등을 먹으며 소주 한잔을 하기도 했다.

키가 차태현을 맞혀 호롱구이를 시식했다. 처음으로 정답을 맞힌 건 키였다.

낙지호롱구이   산낙지 연포탕소 3만5000원, 산낙지전골소 3만5000원 등이 있다. 음식의 비주얼부터 두 사람의 먹는 모습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었다. 금왕읍 ‘돌바우’는 투실투실한 민물장어를 잘 구워내는 집이다.

KBS 2TV ‘생생정보’ KBS 2TV ‘생생정보’ 612회는 ‘낙지호롱구이’와 ‘꿩 육수 메밀 냉면’, ‘13900원 닭&오리요리 9종 무제한’을 소개했다. 10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고수의 한수열전 – 수수열전’ 코너를 통해 ‘낙지호롱구이’와 ‘꿩육수 메밀냉면’ 맛집 2곳이 소개됐다.

두 번째는 낙지 호롱구이를 건 눈 코 입 퀴즈였다. ‘2TV 생생정보’에서 대구 남구 낙지호롱구이, 일산 꿩 육수 메밀 냉면, 1만 3900원 닭, 오리요리 9종 무한리필, 여의도 팥빙수 등을 소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