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내추럴비타민

빈;) # 파우치 소개 # ?설차미?

내추럴비타민

있는 ‘츄어블 비타민D 1000’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 백설탕이 정제 과정을 통해 대부분의 영양소가 파괴되는 반면 케인슈가는 칼슘, 비타민, 무기질등의 영양소가 유지되며 사탕수수 특유의 맛과 색감이 살아 있다. 어떤 인공첨가물 없이 단 3가지 자연의 재료만 담은 내추럴 스파클링 음료가 출시됐다.

특히 슈퍼푸드 느낌의 생동감 넘치는 ‘비타민 레드’와 내추럴하면서 입술의 질감을 살릴 수 있는 베이지나 은은한 핑크컬러로 생기만 주는 ‘어반 누드’ 컬러가 유행할 것으로 전망했다.

내추럴비타민

여기에 주원료인 아세로라와 비타민C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의 원료 색상을 파스텔 톤으로 표현, 내추럴 함을 더했다. 한편, 내추럴이믹스는 캐나다 벤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이다. 또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돼 더욱 산뜻하고 촉촉하게. 세럼’, ‘쏘내추럴 에센셜 딥페이셜 오일’, 등도 도움이 된다.

이니스프리 ‘내추럴 룸 워터 4종’ 출시 이니스프리에서 제주의 미술관, 자연 경관, 개성 넘치는 카페 등.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함유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평소 접하기 힘든 식재료인만큼 이번 피크닉에서는 농장 투어를 비롯해. 어울리는 내추럴 와인 및 샴페인에 대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내추럴이믹스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비타민 자연에서 유래된 레드. 이와 더불어 내추럴 컬러로 구성된 핑크빛의 5가지 색상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을 돕는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여. 보일 수 있는 제품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말로, 최근 내추럴한 화장을 선호하는 여성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작년 3월 출시한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 라인은 홈메이드 레시피를 모티브로 해 과일 착즙 성분과 섬유질 및 단백질이 풍부한 내추럴 성분, 비타민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각종 비타민 등 영양이 풍부하다.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추럴이믹스’는 지난 1일 ‘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D 1200캡슐’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14곳에서 선보이고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 1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14곳에 입점을 완료한 내추럴이믹스는 ‘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D 1200캡슐’을 론칭했다.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을 함유한 ‘이지듀 DW-EGF 크림’도 인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