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내츄럴비타민

평범한 대학원생의 일상 속의 다이어트 & 일반인 내츄럴 보디빌딩 대회 도전 시작

내츄럴비타민

휴온스내츄럴이 페트형 음료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를 출시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비타민B1,B2,아연 등 여성에게 필요한 8가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제공  내츄럴엔도텍은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은 현재 진행 중인 온라인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북미 최대 홈쇼핑으로 판매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프로텍션 내츄럴 선스틱’을 출시했다. 먼저 내츄럴엔도텍의 비타민 제품 3종인 ‘멀티비타민’, ‘비타민C’, ‘키즈비타민’ 중 종류에 상관없이 3개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내츄럴비타민

이들 물질은 피부 건강을 근본적으로 좋게 해어주는 ‘이너뷰티’ 효과가 있다는 게 휴온스내츄럴 측의 설명이다. 최근 연일 자외선지수가 ‘높음’ 수준을 보이면서 썬크림이나 선블록 등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018’과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가 들었다.

내츄럴엔도텍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엔도샵’에서 ‘5월 가정의 달 맞이. 키즈비타민 1세트, 비타민C 1세트와 멀티비타민 1세트, 엔도스킨 3종 기획 1세트를 증정한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내츄럴비타민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은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20일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회사 ‘휴온스내츄럴’을 통해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다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배합한 병의원 전용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부스터’를 출시했다.

휴온스내츄럴은 20일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부문>은 힐라리스와 메디퓨처의 이지디텍트가 선정됐습니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31일까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봄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비타민’ 1세트를, 9세트 구매 시 ‘엔도스킨 3종 기획’ 1세트를 증정한다. 내츄럴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