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냉동과일

“6가지종류 특이한 열대과일 먹방 도전!” – 스팀보이 (복불복과일먹방)

냉동과일

이에 박MD는 유통기한이 긴 냉동과일이라도 소포장으로 제공하면 다양한 상품을 조금씩 구매해서 즐기는 편의점 쇼퍼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편의점 GS25는 소포장 급속 냉동 과일 2종 블루베리와 애플망고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가 폭염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냉동 과일 행사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소포장 급속 냉동 과일 2종블루베리, 애플망고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를 통해 1인 가구 맞춤 상품으로 소포장 냉동과일 2종블루베리·애플망고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냉동과일

냉동과일은 제철에 수확한 과일을 최상의 선도에서 급속으로 냉동해 영양소 파괴가 극히 적고 맛과 향이 잘 보존되는 것이 장점이다. 이마트 냉동과일 구매 모습 이마트 냉동과일 구매 모습 폭염으로 냉동과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박MD는 유통기한이 긴 냉동과일이라도 소포장으로 제공하면 다양한 상품을 조금씩 구매해서 즐기는편의점 쇼퍼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이마트는 9일부터 16일까지 폭염으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베리, 애플망고 등 냉동과일의 2 1판해 행사가 오늘의 대박 쇼핑 코너로 선정됐다. 이마트 용산점에서 한 고객이 냉동과일을 고르고 있다.

냉동과일 이에 박MD는 유통기한이 긴 냉동과일이라도 소포장으로 제공하면 다양한 상품을 조금씩 구매해서 즐기는 편의점 쇼퍼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블루베리, 애플 망고 두 종류로 가격은 각 3500원이다.

이마트는 최근 폭염에 매출이 급증한 냉동과일 행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블루베리, 애플 망고 두 종류로 가격은 각 3천500원이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딸기와 같은 냉동 과일은 냉동실에서 최대 6개월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가격도 생과일에 비해 30~50% 가량 저렴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