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냉라면레시피

초간단 냉라면 만들기

냉라면레시피

제자들이 백종원이 만든 냉라면 레시피를 먹은 후 감탄을 금치 못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휩쓴 냉라면 레시피가 화제다. 레시피로는 라면 스프와 만능맛간장 두 숟갈, 식초 두 숟갈, 설탕 두 숟갈, 시원한 물 한 컵 반, 매운 청양 고추를 잘게 썰어 넣어준다.

일본에서 22년 동안 일본라멘집을 운영해 온 주인장은 일본라멘의 전통적인 레시피와 특징을 가지고 제주도로 와서 진정한 원조 일본라멘을 선보이고 있다. 백종원은 ‘여름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비빔라면과 냉라면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서 ‘백선생’ 백종원은 ‘여름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비빔라면과 냉라면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냉라면레시피

예고 영상에서, 백선생의 초간단 라면 레시피를 바탕으로 요리한 윤두준은 동료 제자들부터 ‘냉라면의 달인’이라는 칭호까지 얻었다. 15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는 ‘라면 야식의 법칙’ 편으로 꾸며져 백종원이 ‘여름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비빔라면과 냉라면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레시피 이름은 ‘빙화교자 올린 냉라면’이다. 우선 육수부터 준비한다. 최근 라면을 먹다 지겨울 때 라면의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레시피가 많이 등장하고 있다.

냉라면레시피 이날 윤두준이 선보인 냉라면은 ‘닭가슴살 비빔면’이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백종원은 여름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비빔라면과 냉라면 레시피들을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여름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비빔라면과 냉라면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이날 이국수는 라면 스프와 식초, 간장, 설탕, 물을 넣고 냉라면 국물을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백선생’ 백종원은 ‘여름 라면’을 주제로 다양한 비빔라면과 냉라면 레시피들을 선보인다. 라면수프 식초 간장 설탕을 섞어서 양념장을 만든다.

오늘은 더운 여름 날씨에 생각나는 시원한 국물과 쫄깃쫄깃한 게살의 식감이 매력적인 게살냉라면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냉라면 레시피는 아래와 같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