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냉면레시피

냉면전문점 레시피 육수를 집에서

냉면레시피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고추·과일·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고추·과일·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캡처 고춧가루 6큰술, 설탕 6큰술, 참기름 6큰술, 다진 마늘 3큰술, 고추장 9큰술을 섞는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 고추, 과일, 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냉면레시피

16일 방송된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비빔냉면 레시피가 소개됐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제주산 겨울 무와 배추ㆍ고추ㆍ과일ㆍ무청 등을 함께 15일 동안 숙성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집에서 쉽게 만드는 비빔냉면 요리법을 알려줬다.

냉면레시피 그는 “냉면 장인들이 무료로 레시피를 알려주실 정도로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 너무 아쉽다”면서 “병원 치료부터 받고 냉면집을 살릴 방법을 찾겠다”고 했다. 달리 면에 식초를 뿌리고 육수에 빨간 양념다대기도 넣는다.

동치미물냉면은 평안도식 정통 냉면 레시피를 구현해 깊고 시원한 육수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집에서 먹는 명품 ‘비빔냉면’ 레시피 고춧가루 6큰 술, 설탕 6큰 술, 참기름 6큰 술, 다진 마늘 3큰 술, 고추장 9큰 술을 볼에 넣고 섞어 고추장 양념을 만든다.

그런 다음 셰프의 의도가 충분히 반영되고 동시에 차별화 한 육수로 초여름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냉면을 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