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냉이무침레시피

명절 피로 날리는 ‘해독 밥상’ , ‘무말랭이’

냉이무침레시피

냉이 봄나물 중. 사찰 음식이나 자연식 음식이 인기를 끌면서 봄나물도 색다르고 다양한 레시피가 제안되고 있다. 따뜻한 레시피’가 담겨있는 요리책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우유에 들어있는 탄수화물. 최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우유를 활용한 이색 봄나물 레시피를 공개했다.

27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냉이된장찌개와 냉이무침 레시피가 소개됐다. 달래는 돼지고기와 궁합이 좋은 음식이니 함께 곁들여도 좋다. 끓이는 냉이 된장찌개와 봄철 반찬 걱정을 덜어주는 된장 멸치볶음 레시피를 공개한다.

냉이무침레시피

봄 내음 나는 제철 ‘냉이 된장찌개’부터 구수한 된장멸치볶음, 쌈장이나 쌈채소가 필요 없는 된장 목살구이. 봄나물 무침’을 만들었다. 무침, 볶음, 찜 등 평소 먹는 나물 요리와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요리연구가 이보은씨는 이 책에서 다양한 요리를 찾고 읽어보기 쉽게 분류했다.

따뜻한 레시피가 담겨있다. 두 번째 요리는 ‘톳냉이 맑은국’이다. ‘살림 9단의 만물상’ 만능된장, 냉이무침, 냉이된장찌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냉이무침레시피 특히, 제대로된 한상을 차리고 싶을 때 ‘10분 레시피 봄 활력 세트’는 완벽한 구성으로 건강 밥상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또한, 조개구이, 국물 요리 등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채소와 함께 먹으면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이날 백종원은 냉이를 이용해 간단한 안주거리로 튀김을 만들었으며 잘 씻은. 높여 제자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정확한 분량을 표시한 그런 레시피가 아니라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정리한 기록이다. 단품으로도 판매되고 ‘10분 레시피 봄 활력 세트’로 제대로 된 한상을 차릴 수도 있다.

고추냉이다. 급냉이기에 육질과 육즙을 손상없이 원상태로 보존한 것이 포인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