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냉짬뽕레시피

더운날 먹는 맵고 차가운! 냉짬뽕 만들기

냉짬뽕레시피

해초냉짬뽕 등 질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한 특색 있고 매력적인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데, 만드는 집마다 레시피도, 비주얼도 다 다르고 결국 맛도 다르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번 여름메뉴인 중국식냉면과 중국냉짬뽕을 개시한다. 먼저 청경채, 배추, 당근 등 야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데친다. SNS나 각종 프로그램에서 각양각색 맛집은 물론이고 레시피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먹거리 전성시대에. 시즌 별로 여름에는 냉짬뽕을, 추운 날에는 얼큰한 짬뽕을 즐길 수 있다.

냉짬뽕레시피

또한 점보 메뉴가 별도로 마련돼 있어 양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냉짬뽕 등 다양한 웰빙 메뉴를 접할 수 있다. 이처럼 풍성한 메뉴 구성은 총 주방장 이종길 셰프의 끊임없는 레시피 연구 덕분이다.

사진 강현욱스튜디오 어댑터 지금껏 그가 개발한 라면 레시피는 100여개에 이른다. 이에 외식창업에 꼭 필요한 업소용레시피 전문기업 ‘레시피코리아’는 ‘김명환 실장의 중식요리 3탄’ 레시피로 냉짬뽕을 선보였다. 짬뽕, 냉짬뽕, 크림짬뽕 등 다양한 퓨전짬뽕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능이버섯을 이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메뉴 하나하나에는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레시피를 연구한 김 대표의 철학과 고민이 느껴진다.

냉짬뽕레시피 데친 채소는 얼음물에 담궈 차갑게 해둔다. 심지어 타 지역에서 짬뽕 레시피를 전수받기 위해 방문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사례도 비일비재하다고 알려져. 업체의 메뉴는 기본 메뉴인 짬뽕부터 짬뽕밥, 냉짬뽕 등이 있다.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이연복이 냉짬뽕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야간매점에서 냉짬뽕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