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냉짬뽕

냉짬뽕 더 맛있게 먹는 법 [맛있는 녀석들 맛따라 팁따라] 냉짬뽕

냉짬뽕

레시피로 냉짬뽕을 선보였다. 비빔국수·냉짬뽕·탕수육찜·황제 해물탕 /KBS 2TV ‘2TV 생생정보’ 제공  ‘2TV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4000원 뼈 해장국과 2000원 비빔국수가 소개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맛의 승부사’ 편백나무 해물찜·’소문난맛집’ 냉짬뽕·’골목빵집’ 마늘빵 /SBS.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냉짬뽕이 소개된다.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주인은 창원을 대표하는 음식 아구찜에서 탕수육찜의. 이외에도 주인은 이 가게의 시그니처 메뉴 냉짬뽕을 소개했다. 수타 짜장 전문 중식당으로 면을 발로 숙성시킨 족타 냉짬뽕이 유명하다. 탕수육찜과 냉짬뽕 맛집이 공개됐다.

냉짬뽕

족타 냉짬뽕, 해물 소고기 모둠 전골, 40년 교동시장 순대집 등이 소개된다. 여름철을 맞아 별미메뉴로 제공되는 냉짬뽕과 차가면은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9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이색 메뉴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경남의 한 중국집을 찾았다.

‘생생정보’ 족타 냉짬뽕 맛집이 화제로 떠올랐다.   냉짬뽕 8000원, 불타는손짬뽕 8000원, 불타는 손짜장 8000원 등이 있다.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 맛집의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주문진바다한판’인 것으로 알려졌다.

냉짬뽕 ‘2TV 생생정보’ 냉짬뽕&탕수육찜ㆍ황제 해물탕. 방송 캡처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9일 방송되는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서는 냉짬뽕, 탕수육찜, 황제 해물탕이 소개됐다.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차가워도 속 뜨겁게 하는 반전매력 냉짬뽕’ 편으로 안산 <니뽕신짬뽕>을. 소문난 맛집 ■ 니뽕신짬뽕 안산 중식당으로 냉짬뽕이 유명하다. 9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를 통해 ‘냉짬뽕&탕수육찜’과 ‘황제 해물탕’ 대박 맛집 2곳이 소개됐다.

‘생생정보’ 족타 냉짬뽕, 해물 소고기 모둠 전골 집 비법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 골목이 살이있다 편에서는 성동구 왕십리 초계 냉칼국수 맛집, 냉짬뽕 맛집, 냉족발 맛집이 나왔다. 이 집은 여름에 먹는 시원한 냉짬뽕이 별미다.

차려진 상을 그냥 먹으면 벤쯔라고 할 수 없었다. 호신각은 보다 생생하고 깊은 풍미의 맛을 주기 위해 배달은 하지 않는 중국집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