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이처스비타민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네이처스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비타민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숍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스플러스 미국 식물성종합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여름철 활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현대인들을 위한 고함량 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런칭했다.

네이처스비타민

이에 45년 전통의 미국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오는 2월 19일까지 다양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설 선물세트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지점의 리뉴얼오픈을 기념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수량 한정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미국 프리미엄 식물성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100% 환불 보장 품질보장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4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식물성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100% 환불을 보장하는 품질보장제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이처스비타민 이번 캠페인은 4주간 비타민을 섭취하고, 몸의 변화가 없으면 100% 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미국 식물성 멀티비타민 브랜드’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스 깔라만시’의 주원료인 열대성 작물 ‘깔라만시’에는 비타민C함량이 레몬보다 무려 30배 가량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4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식물성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100% 환불을 보장하는품질보장제 캠페인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국제약 네이처스비타민샵,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토탈헬스케어 전문점 ‘네이처스비타민샵’의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5년 전통의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비타민 ‘브이에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