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이처스플러스종합비타민

네이쳐스플러스 애니멀퍼레이드 종합 비타민 에이치플러스몰 어린이영양제 에니멀퍼레이드

네이처스플러스종합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비타민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어린이비타민D등 유아면역력과 키 성장을 위한 유아비타민들로 구성돼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미국 식물성종합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여름철 활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현대인들을 위한 고함량 영양제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을 런칭했다. 프리미엄 성인종합비타민 ‘Source of life Multi&Mineral’과 ‘Source of life Men&Women’이다.

  미국 식물성 멀티비타민 브랜드’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미국 식물성 종합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물성 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s plus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최대 58%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스플러스종합비타민

어린이종합영양제, 칼슘, 아연, 비타민D등 다양한 추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미국 종합영양제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천연 식물성 종합비타민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4주간 비타민을 직접 체험하고, 4주 후의 몸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100% 소비자 만족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네이처스플러스가 구성한 설 선물용 제품은 모두 두가지이다. 네이처스플러스는 남성 전용 ‘소스오브라이프 맨’과 여성 전용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등사진 2종의 항산화 비타민을 새로 출시했다. 특히, 천연종합비타민&미네랄 분야에서 수상횟수 단독 1위로, 종합비타민 전문 브랜드의 명성을 변함없이 이어가고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종합비타민 45년 전통의 미국 프리미엄 식물성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활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고함량 종합영양제 ‘브이 에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네이처스플러스 소스오브라이프 맨·우먼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는 남성 전용 종합비타민 ‘소스오브라이프 맨’과 여성전용 ‘소스오브라이프 우먼’ 2종을 60정으로 새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비타민이 넘쳐나고 있는 가운데 제품의 맛과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비타민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어린이비타민 제품을 체험해 볼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45년 전통의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비타민 ‘브이에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론칭 이후 방송 최초로 종합비타민 9병을 13만9000원에서 2만원 할인된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