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추럴비타민

네추럴웨이 회사소개영상

네추럴비타민

휴온스는 식품·건강기능식품회사인 청호네추럴의 지분을 인수한 후 조인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더불어 ‘네추럴 나르모 헤어 앰플팩’ 역시도 두피와 모발을 한꺼번에 집중케어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그린알로에는 안전한 구강관리를 위해 유독화학물질을 함유하지 않는 신제품 ‘그린네추럴알로에순치. 위해 비타민C, 레몬을 강염증 억제하기 위해 프로폴리스, 알로에, 카렌듈라, 죽염 등을 첨가했다. 휴온스는 지난달 31일 식품·건강기능식품회사인 청호네추럴의 지분을 인수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국내 최고의 축구선수 양성 기관 하위나이트 스포츠대표 이주현가 건강 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추럴 라이즈대표 이승호로부터 각종 비타민과 영양제를 후원 받는다.

네추럴비타민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밀 식이섬유를 첨가해 소화를 촉진하며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다. 사진설명: ‘네추럴펙터스’의 씹어먹는 수용성 츄어블 비타민C 500mg 네추럴펙터스는 자체농장에서 유기농법으로 원재료를 직접 관리하고 재배하기로 유명하다. 브랜드 네추럴라이즈에서 나온 영양제 ‘에너지옥타민’을 먹는다.

종합비타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그린네추럴알로에순치약’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그린알로에가 5일 색조화장 단계를 줄이고 기능성을 강화한 ‘알로에스테 네추럴. 식물성 추출물과 비타민콤플렉스 덕택에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해 준다.

네추럴비타민 ㈜휴온스대표 전재갑는 식품·건강기능식품 회사인 청호네추럴의 지분을 인수했다. 네추럴 나르모 헤어 앰플팩도 두피와 모발을 한꺼번에 집중케어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경쟁력을 갖췄다. 그린알로에가 출시한 신제품. 위해 비타민C, 레몬, 강염증 억제를 위해 프로폴리스, 알로에, 카렌듈라, 죽염 등을 넣었다.

네추럴 나르모 헤어 앰플팩’ 역시도 두피와 모발을 한꺼번에 집중케어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네추럴펙터스 비타민은 미국 제품테스트 및 정보제공 독립기관인 컨슈머랩 2013에서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No.1 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다. – ‘건강한 수능 D-100일’ 이벤트 개최 – 고3 학급 대상 수능 응원 내용 접수 받타 추첨 – ‘퓨어비타민C’등. ‘퓨어비타민C’를 비롯해 ‘츄어블 비타민C’, 베스킨라빈스 상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