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네츄럴비타민

네츄럴굿띵스 퓨어 천연비타민 7종

네츄럴비타민

네츄럴라이프의 멀티비타민 브랜드인 얼라이브는 매년 봄과 가을 등산객을 찾아가 깨끗한 등산문화를 장려하는 산청수수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네츄럴굿띵스가 100% 천연비타민 판매에 나선다. 네츄럴굿띵스는 ‘자연에서 온 좋은 것들만을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100% 천연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을 공급한다.

이어 신세계몰 네츄럴굿띵스 체험단 이벤트 하단에 해당 게시물 URL과 함께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네츄럴라이프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의 생방송 특가 방송이 3월 31일 17시 40분 GS 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블로그에 #네츄럴굿띵스 #NGT #퓨어키즈 #어린이비타민 등을 태그한 뒤 게시하면 된다.

네츄럴비타민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TV CF 광고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밝혔다. 100%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 네츄럴굿띵스는 이번달부터 100% 천연비타민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아로마전신관리리후레싱 네츄럴 아로마 테라피의 경우 천연 아로마 오일인 조조바오일호호바오일을. 얼굴관리엔 비타민 마스크팩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100%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네츄럴굿띵스는 이달부터 100% 천연비타민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는 신세계몰에서 네츄럴굿띵스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본인의 SNS나 블로그에 #네츄럴굿띵스 #NGT #퓨어키즈 #어린이비타민 등을 태그한 뒤 게시하면 된다. 하산 시 쓰레기 담아오면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제공 네츄럴라이프가 가을산행에 나선 등산객을 찾아가 환경정화활동을 독려하는 ‘청산수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네츄럴비타민 얼라이브의 메인 모델인 조보아는 특유의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솔직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네츄럴라이프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한화제약의 자회사인 네츄럴라이프가 수입해 공급 중이며, 배우 조보아가 메인CF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화,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산청수수 캠페인 네츄럴라이프의 멀티비타민 브랜드인 얼라이브는 매년 봄과 가을 등산객을 찾아가 깨끗한 등산문화를 장려하는 산청수수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에 네츄럴굿띵스는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 0% 원칙을 지킨 10종의 퓨어 비타민을 출시한 이후 부형제가 들어가지 않은 퓨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등 후속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론칭시키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네츄럴굿띵스 신세계몰 체험단 모집 이벤트 네츄럴굿띵스대표 김수안는 12일까지 신세계몰 비타민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100%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네츄럴굿띵스는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100% 천연비타민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고 16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네츄럴굿띵스가 설을 맞아 비타민, 오메가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차가버섯 등 을 할인하는 기획전을 시행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