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건강영양제

눈 건강 영양제.안구 건조증.녹내장.백내장.황반변성.비문증 눈 관리에 좋은 건강기능식품.베타카로틴.루테인등 눈의 보호와 영양공급 눈 건강제품

눈건강영양제

대부분의 눈 건강 영양제들이 루테인 성분은 마리골드와 같은 천연식물에서 추출하면서도, 그밖에 영양소들은 합성 원료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안국건강은 올해 상반기 눈 영양제 ‘루테인’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눈 질환 환자에게나 도움될 뿐이다.

눈의 피로는 단순 두통뿐만 아니라 신체의 활력까지 없애 무기력증까지 불러올 수 있으므로 평소 눈 영양제로 피로를 대비하는 것이 좋다. 눈 영양제는 의약품이 아니라 건강보조식품일 뿐이다. 루테인만 포함된 눈영양제보다는 눈 건강에 좋은 부성분들이 적절하게 배합된 눈영양제가 시너지가 더 있다고 함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눈건강영양제

이를 예방하려면 눈에 좋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눈영양제를 챙기는 등 눈 건강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안구건조증상과 침침한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인 ‘SPASH 루테인 모이스트’ 뉴패키지 제품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안구운동은 굳어진 눈을 풀어준다.

전문가는 “눈 건강 보조제로 눈보호영양제와 같은 눈영양제는 권장량을 지켜 복용해야 한다. 최근에는 눈 건강과 관련한 영양제도 자주 찾는다. 이어 "각종 전자기기로 인해 눈 피도로가 높은 현대인들에게는 눈 건강을 위한 종합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며 "루테인 복용법은 하루 권장량 식약처 기준 6~20mg이다.

눈건강영양제 ‘젊은 노안’이 증가함에 따라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 영양제를 챙기는 사람도 늘고 있다. ‘SPASH’가 눈 건강에 좋은 영양제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메가3는 눈 영양제 추천 성분으로도 주목받고 있는데, 공복에 섭취할 때 잦은 트림이 일어나고 속쓰림을 느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아이편안’ⓒ휴럼 휴럼의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 ‘아이편안 루테인 지아잔틴’이 오는 23일 오전 6시에 GS홈쇼핑에 론칭 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눈 건강을 위한 영양제> 비타민A/베타카로틴 비타민A는 눈 건강을 위한 영양소로 꼽힙니다. 이 가운데 오메가3는 멀티비타민과 더불어 국민 영양제로 불릴 만큼 선호도가 높은 건강보조식품 가운데 하나다.

간단한 눈 마사지와 운동은 피로해소에 도움이 된다. 요즘은 모니터를 많이 보는 업무환경 때문에 30대 후반의 젊은 노안도 늘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