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에좋은비타민

눈에 좋은 루테인! 과다 섭취하면 폐암 위험?! 닥터의 승부 111회

눈에좋은비타민

루테인 복용법은 하루 2번, 한번에 2캡슐을 식후에 먹는 것이 좋다. 눈에 좋은 비타민 AㆍB가 많이 함유된 신선한 과일과 녹황색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눈에 좋은 베로카로틴과 비타민A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어 평소 눈이 피로한 분들이 섭취하면 좋은 과일입니다. 오메가3 함유로 항산화 기능까지 도와주며,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하고 눈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시금치에는 눈에 좋은 비타민A와 루테인이 많이 들어있을 뿐 아니라 비타민C가 채소 중에 제일 많고 비타민B1, B2, B3, E, K같은 다양한 비타민과 함께 철분과 엽산이 같이 들어있어서 빈혈에도 좋습니다.

눈에좋은비타민

눈에 좋은 비타민인 오메가3 지방산을 보충하는 것도 추천할 만 하다. 검은콩은 일반콩과 달리 까만 씨껍질에 함유된 성분들이 몸에 좋은 기능성을 갖고 있다. 오랜시간 스마트기기를 사용했다면 눈꺼풀을 꾹꾹 눌러주고 창 밖에 멀리 있는 물체를 보며 눈 근육을 풀어주도록 한다.

칼로리를 낮출 수 있고, 포화지방이나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각종 질병 예방에도 좋은 식단이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에서 ‘눈 혈행 건강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테인 성분으로는 눈에 좋은 비타민 A. 비타민 E 등이 있다.

눈에좋은비타민 눈에 좋은 비타민인 비타민A도 들어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눈이 침침해지는 것을 막고 눈 건강을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눈에 좋은 비타민 A와 카로틴, 피부에 좋은 비타민 E, 고혈압과 심혈관 질환 예방에 좋은 철분과 펙틴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영양 만점과일이다.

스페쉬 ‘루테인’은 피로한 눈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라이브레이트닷컴’에 따르면 검은콩은 필수아미노산이 40%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프리벤션닷컴’이 시력을 보호하고 눈 건강을 지키는 방법 5가지를 소개했다.

또한 비타민 A와 D가 많아 야맹증을 예방하고 눈의 피로를 해소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풍부하고, 비타민A, B1, B2, C,철분, 인, 요오드, 등이 들어있어 임산부나 눈이 어두운 사람, 간경화증, 간염, 회복기의 환자들에게 아주 좋은 식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