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눈 건강 관리방법 /시력보호 /블루베리 /안토시아닌

눈 건강 관리방법 /시력보호 /블루베리 /안토시아닌

임혁의 젊고 건강한 눈 그 비결이 궁금하다면!?_건강한 집 11회 예고 빌베리vs블루베리 안토시아닌 승자는? 70대 임혁 ‘돋보기 없이’ 작은 글씨도 술술~ 노안 타파! 임혁 눈 건강 관리방법은? 시력보호·눈 피로개선에 좋은 ✧빌베리✧ 신체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노화되는 눈?

 

블루베리

블루베리 색소의 연구 개발과 임상시험 결과 눈에 좋다고 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여러 생리기능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들 생리기능에는 눈 망막의 로돕신 재합성의 활성화 촉진, 암 순응 촉진 효과, 모세혈관 보호 작용, 항산화 작용, 비타민 P와 같은 작용, 항궤양 활성 및 항염증 작용, 정장 작용(식이섬유) 등이 있습니다다.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flavonoids)계 물질로 냄새와 맛이 거의 없습니다. 안토시아닌은 식물의 각 위치에서 각각 다른 역할을 합니다. 열매에서는 동물을 유인하는 색으로서 역할을 하며, 그 동물을 이용해 식물의 씨앗을 퍼트리게 해줍니다. 꽃에서도 색으로의 역할을 하며 곤충을 유인해 꽃가루를 옮기게 만듭니다. 잎에서는 강한 자외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식물세포 속에 생기는 활성산소(reactive oxygen species)를 없애는 항산화제(抗酸化劑, antioxidants)로도 작용합니다.

 

임혁의 젊고 건강한 눈 그 비결이 궁금하다면!?_건강한 집 11회 예고

빌베리vs블루베리 안토시아닌 승자는?

노안 타파! 임혁 눈 건강 관리방법은?

70대 임혁 ‘돋보기 없이’ 작은 글씨도 술술~

시력보호·눈 피로개선에 좋은 ✧빌베리✧

신체 중 가장 빠른 속도로 노화되는 눈?

 

#건강한집 #11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눈 건강 관리방법 #시력보호 #블루베리 #안토시아닌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