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초유비타민

Cerfrion (Deer placenta Experiment)

뉴질랜드초유비타민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키즈유산균은 비타민D와 아연이 함께 들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어 초유와 함께 인기가 높다. ‘더블 앰플러’에 함유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는 출산 후 72시간 내에 분비되는 성분으로 단백질 함유가 약 85%에 달하며 EGF 등 각종 성장 물질과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피부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전달한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을 보강했다.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과 우유를 넣어 맛이 담백하다. 그 외 부원료로 치커리 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초유단백분말, 아연을 넣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을 보강했으며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을 잡았다.

뉴질랜드초유비타민

초유의 선택에 있어 원산지도 중요한 요소다. 두 제품 모두 명태살로 만든 어육소시지를 바탕으로 만들었다. 명태살로 만든 어육소시지를 바탕으로 비타민B1, 비타민D, 아연, DHA 및 초유와 우유 한 컵 이상의 칼슘을 보강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이 들어갔으며 명태살로 만든 어육소시지 맛이 담백하다. 에스피 키즈는 뉴질랜드 젖소로부터 얻은 초유단백분말과 산양유, 칼슘, 비타민D, 양태반분말, 락토페린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초유 플러스’는 고품질 뉴질랜드 초유를 기본 원료로, 온가족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칼슘, 아연, 클로렐라 추출성분 등 깨끗하고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다.

뉴질랜드초유비타민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까지 강조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을 보강했으며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까지 잡았다. 에스피 키즈에는 뉴질랜드 젖소로부터 얻은 초유단백분말과 산양유, 양태반 분말, 락토페린, 칼슘, 비타민D, 동결 건조 로얄젤리 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을 보강했으며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을 담았다.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 등의 영양이. 초유의 선택에 있어 원산지도 중요한 요소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 우유를 넣어 담백하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뼈 건강을 돕는 칼슘을 보강했으며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까지 잡았다. 최근들어 뉴질랜드 자연비타민인 ‘저스트칼슘’ 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어린이영양제에 대한. 저스트초유 제품을 저스트칼슘과 함께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