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챕터비타민C

뉴이스트 L.O.∧.E story ‘보이는 TV’ 2화

뉴챕터비타민C

‘에스터 C. 뉴챕터 등 한국 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중성비타민인 에스터-C, 솔가 VM-75 종합비타민, 솔가 핵산, 솔가폴리코사놀, 노르딕내추럴 오메가 뉴챕터 등 한국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중성비타민인 에스터-C, 솔가 VM-75 종합비타민, 솔가 핵산,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노르딕내추럴. 뉴챕터 등 한국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뉴챕터비타민C

비타민과 영양보조제의 판매증가는 올 들어서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솔가 중성비타민인 에스터-C, 솔가 VM-75 종합비타민, 솔가 핵산, 솔가 폴리코사놀, 노르딕내추럴. 뉴챕터 등 한국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com가 최근 한국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에스터비타민C 제품을 기획 판매한다. 보조제 제조업체인 뉴챕터의 톰 뉴마크 최고경영자는 지난 1월과 2월의 판매실적이 회사 창립후 최고를 기록했다고 전했습니다. 뉴챕터, 가든오브라이프, 나우푸드 등 주요 제조 회사와 직접 거래를 통해 최신 제품을 확보하고 있어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다.

뉴챕터비타민C 보조제 제조업체인 뉴챕터의 톰 뉴마크 최고경영자는 "지난 1월과 2월의 판매실적이 회사 창립후 최고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비타민과 영양보조제의 판매증가는 올들어서도 지속되고 있다.

‘에스터C’는 높은 생체 이용률과 높은 체내흡수율로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비타민C의 원료명이다 뉴챕터 등 한국 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 중 큰 폭의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은솔가 중성비타민인 에스터-C. 뉴챕터 등 한국내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