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라라이프비타민

먹는콜라겐

뉴트라라이프비타민

프라임 프로바이오틱스정와 루테인 콤플렉스정를 각각 3만4500원, 뉴트라라이프의 초록입홍합포. 단일 비타민과 종합비타민 제품이 뒤를 이었다. 또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통해 행복한하루견과 알뜰선물세트 1호, 소문난김 실속선물세트를 9990원에, 뉴트라라이프 프리미엄 어린이 멀티비타민·미네랄정을 9900원에 판매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AHC, 뉴트라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네이쳐스비타민, GNC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츄어블비타민, 오메가3, 프로폴리스 등을 2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뉴트라라이프에서 관절건강 기능식품 ‘관절의 봄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질랜드 건강식품 판매 1위인 뉴트라라이프는 이효리와의 광고 모델 계약 체결과 함께 뉴트라라이프의 유기농비타민과 식물성 오메가 등 다양한 자연주의 상품들을 6월부터 론칭할 계획이다.

뉴트라라이프비타민

필요한 비타민E 등이 주성분이다. 건강식품 박람회는 뉴트라 라이프 비타민C정 1만원, 고려인삼연구 고려홍삼농축액 7만5000원, 비타민뱅크 오메가3캡슐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중 뉴트라라이프의 ‘보라지유 플러스 비타민 D’ 제품엔 캐나다산 감마리놀렌산과 비타민 D가 포함돼 있어 혈관과 호르몬계, 뼈 건강까지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통해 행복한하루견과 알뜰선물세트 1호, 소문난김 실속선물세트를 9천990원에, 뉴트라라이프 프리미엄 어린이 멀티비타민&미네랄정을 9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미코젠 ‘케이뉴트라 조인트 본’은 자체 개발한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제품에 첨가해 시장 성장. 보충제 중에서는 비타민·미네랄, 스포츠·스페셜 티, 허브가 인기를 끈다.

뉴트라라이프비타민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통해 행복한하루견과 알뜰선물세트 1호, 소문난김 실속선물세트를 9990원에, 뉴트라라이프 프리미엄 어린이 멀티비타민&미네랄정을 9900원에 판매한다. 한국 뉴트라라이프는 약 30년전 부산에서 설립되어, 최근 10여년간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했다. ‘보라지유 플라스 비타민D’는 뉴트라라이프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천연수제비누, 뉴트라라이프 멀티비타민, 갈라테오 상품권 등 30만 원 가량 선물이 담긴 웨딩 럭키백을 선사했다. 최근 달맞이꽃 오일보다 3배 가량 감마리놀렌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보라지꽃 오일 제품을 많이 선호하는데, 그 중 뉴트라라이프의 ‘보라지유 플러스 비타민 D’ 제품이 특히 인기이다.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통해 행복한하루견과 알뜰선물세트 1호, 소문난김 실속선물세트를 9990원에, 뉴트라라이프 프리미엄 어린이 멀티비타민&미네랄정을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뉴트라라이프의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가 고객들에 관심을 끌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