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트리라이트비타민

1분 스토리 – 비타민 D 편

뉴트리라이트비타민

이들은 뉴트리라이트 비타민 제품을 판매하는 독립적인 공급업자로 활동했다. 뉴트리라이트가 비타민D 보충을 간편하게 도와주는 ‘비타민 디’를 9일 출시한다. 안티 에이징을 위한 블랙 캐비어 성분의 에이지 디펜스 세트,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비타민 라이트닝 세트. 이너뷰티 브랜드 뉴트리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판매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올해 2학기 ‘건강지킴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초등학교를 모집한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뉴트리라이트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양산과 지원을 위한 ‘제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뉴트리라이트비타민

이 밖에도 프리미엄 건강즙 브랜드인 ‘뉴트리디데이’ 브랜드 위크, ‘젤리비타민’으로 유명한 레인보우라이트 모음전 등 다양한 건강 식품 브랜드의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에센스 △실크 뉴트리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프리미엄 건강즙 브랜드인 ‘뉴트리디데이’ 브랜드 위크, ‘젤리비타민’으로 유명한 레인보우라이트 모음전 등 다양한 건강식품 브랜드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뉴트리라이트비타민 뉴트리라이트는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다루는 브랜드다. 뉴트리라이트 제공 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는 오는 22일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젤리’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건강즙 브랜드인 ‘뉴트리디데이’ 브랜드 위크, ‘젤리비타민’으로 유명한 레인보우라이트 모음전 등 다양한 건강식품 브랜드의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뉴트리라이트는 비타민 젤리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2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캡슐로 이루어진 수분 베이스 70%와 콩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소이 뉴트리 프라이머 베이스’는 모공, 요철, 주름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의 프라이머 베이스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결과를 공유하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