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시마튀각레시피

다시마튀각 ( Fried Kelp )

다시마튀각레시피

레시피 공개 전 백종원은 사전 수업 없이 건어물에 대한 네 제자의 이해도를 알아보는 요리 대결을 주문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2가지 바다 향 가득한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밑반찬 레시피를 소개한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다시마튀각레시피

“밥을 정성들여 짓는다. 이날 백종원은 제자들이 등장하기 전 뱅어포 튀각을 만들어 제자들을 맞이했다 윤박은 다시마, 송재림은 김, 윤상은 쥐포, 김구라는 멸치를 이용해 각각 요리를 만들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다시마튀각레시피 ‘부ㅂㅢㅁ밥’은 레시피가 구체적이고 우리가 먹는 비빔밥과도 상당히 닮아 있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 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다.

멸치볶음을 선택한 김구라부터, 쥐포 조림을 선보인 윤상, 말린 다시마로 튀각 요리에 도전한 윤박, 김에. 건어물 레시피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쿡북에는 온라인상에서 다수 찾아볼 수 있는 감자튀김부터 다양한 새우 튀김, 만두 튀김, 양파링, 누룽지 튀김, 다시마 튀각 등의 조리법이 나와있다.

특히 백종원의 제자들의 대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