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이어트건강식품

건강상식, 복부지방 연소를 돕는 다이어트 식품 7

다이어트건강식품

미국과 별반 특이점이 없는 한국에서도 이러한 상황을 통감하며 진솔바이오에서는 일반 서민들의 건강한 삶의 질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리메이크다이어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하였다. 이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40대 여성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10만세트 누적 판매기념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쇼핑몰·홈쇼핑 등에서 주목 받아온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리메이크다이어트’가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3 1’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피부ㆍ몸매관리에 좋은 ‘히알루론산 모이스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다이어트건강식품

유기농 식품 구매 늘리기 건강한 다이어트는 건강한 식품 구입에서부터 시작된다. 이 외에도 귀리 분말, 커피 추출분말, 치커리뿌리 분말, 코엔자임Q10 등 건강을 생각한 다이어트 성분들로 구성이 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구입 시에는 부작용에 관한 내용을 정확하게 숙지한 후 개인의 체질에 적합한 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인지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녹차를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지하고 있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플라워라이프는 2년간의 연구 끝에 녹차 추출물을 주 원료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그레잇’을 출시했다. 판두라틴 성분이 들어있는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다. 따라서 제품 구입 전에는 개인의 체질에 적합한 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인지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

다이어트건강식품 판두라틴이 함유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지만 판두라틴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여타 핑거루트 제품들은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된다. 건강기능·다이어트식품 ODM 기업 ‘소울네이처푸드’가 2년 연속 해썹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렇게 기능성을 인정받은 판두라틴 성분이 들어있는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지만 판두라틴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여타 핑거루트 제품들은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된다.

경남제약대표 김태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종을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푸드나무는 2011년 국내 최초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인 ‘랭킹닭컴’을 기반으로 간편건강식품 및 다이어트와 헬스 관련 콘텐츠를 운영하는 전문 기업이다. 게다가 꽃과나무는 맞춤 컨설팅 외에도 체지방 분해에 도움되는 HCA가 2800mg 들어 있는 우월하고 굳세다는 의미의 꽃과나무강 다이어트건강기능식품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내년에는 온라인 플랫폼 ‘랭킹닷컴’을 중국 현지화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진솔바이오에서는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는 와일드망고추출물이 주원료인 ‘리메이크다이어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