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이어트비타민매직

광희, 30일만에 10kg감량한 눈물의 다이어트 사연은?

다이어트비타민매직

2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이경영 다이어트’는 방송시간 동안 주문 시 ‘이경영의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 1박스에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NS홈쇼핑은 31일 이경영 박사의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풍부한 비타민과 지방산으로 모발의 섬유질을 보호, 강화시켜 모발에 수분감과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과도한 다이어트를 삼가는 것이 좋다. 지난해 서울대 출신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이경영 박사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해 인기를 끌었던 `다이어트 비타민매직`에 이어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바 형태로 개발한 제품이다.

다이어트비타민매직

단단해 다이어트에도 좋다. 물에 타서 마시는 다이어트 기능원료 ‘매직티얼스’ 출시 바이오케어 전문회사 라이트앤슬림이 보다. ‘매직티얼스’는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면 체지방이 감소하는 다이어트 기능 원료다.

또한 비타민 B1, 비타민 B2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로회복에 도움된다. 포만감이 다이어트의 공복감을 해소해 주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비타민매직 라이트앤슬림이 다이어트 목적의 기능성 원료 신제품 ‘매직티얼스’를 내놓았다. 24일 밤 9시30분에 방송되는 ‘이경영 다이어트’는 방송시간 동안 주문 시 ‘이경영의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 1박스에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광주에 본사를 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가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이경영 박사와 공동 연구한 신제품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이경영 박사와 공동 연구한 신제품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을 선보였다. 만든 다이어트 기능성음료 ‘매직티얼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 www.vitamin-house.com가 여성들의 다이어트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신제품 ‘다이어트 비타민 매직’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식습관의 문제나 과도한 다이어트도 탈모의 원인이 된다는 것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