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닥터엘리자베스비타민

올리브영에서 이건 사야 돼!!!!!! 1만원대 올리브영 하울 추천템!

닥터엘리자베스비타민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 엘리자베스가 자연식물 영양소를 모은 천연원료비타민C ‘닥터엘리자베스 컬러케어’를 출시했다. 참여 브랜드는 GNC, 솔가, 닥터엘리자베스, 동국제약 네이쳐스비타민샵 등이다. 풀무원식품의 ‘아임리얼’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단 맛 조차 배즙으로 맞추는 등 100% 천연과일만 갈아 담았다.

또한, 전복, 킹크랩, 대하 등 이색 수산물 세트도 5000 세트 준비했다. 현재 ‘닥터엘리자베스’에서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들로는 멀티비타민과 비타민C, 슈퍼오메가-3, 메가오메가-3 등이 있다. 풀무원식품의 ‘아임리얼’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단 맛 조차 배즙으로 맞추는 등 100% 천연과일만 갈아 담았다.

닥터엘리자베스비타민

이밖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전복, 대하, 랍스터 등 이색 수산물도 추가로 준비했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은 이색 수산물을 5000세트를 추가했다.

미국 자연주의 비타민브랜드 ‘닥터 엘리자베스’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닥터 엘리자베스 멀티비타민&미네랄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엘리자베스의 BnC콤플렉스는 8종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C의 복합 제품으로 구성된 건강식품이다. 시판된 제품으로는 닥터 엘리자베스의 ‘발포비타민C 500’와 바이엘헬스케어의 ‘베로카’ 등이 있다.

닥터엘리자베스비타민 시판된 제품으로는 닥터 엘리자베스의 ‘발포비타민C 500’와 바이엘헬스케어의 ‘베로카’ 등이 있다.

미국 비타민 브랜드 닥터 엘리자베스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전복, 대하, 랍스터 등 이색 수산물도 추가로 준비했다.

현재 전국 45개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유산균 제품과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