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닥터자르트비타민

우사다의 말로 하는 제품리뷰) 닥터자르트 V7 토닝라이트

닥터자르트비타민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7가지 비타민 성분이 잡티, 표정 주름 등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개선시켜주는 ‘V7비타레이저 1’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비타민 E 캡슐과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핸드크림을 바른 것과 같은 보습 효과와 간편한 휴대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비타민 이노시톨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생기를 부여하여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비타민 E 캡슐과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돼 핸드크림을 바른 것과 같은 보습 효과와 간편한 휴대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 닥터자르트는 7가지 필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V7 라인’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닥터자르트의 ‘V7 비타레이저 1’는 비타민 A, C, E 등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부 건강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닥터자르트비타민

비타민과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허브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50ml 2만9천 원 닥터자르트 4 비타민 톤업 크림 생크림같이 부드럽고 뽀얀 크림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끼임 현상 없는 미세 파우더로 즉각적인 톤업을 제공한다.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미백 비타민 연고로 연일 히트를 치고 있는 ‘V7 비타레이저’와 최근 즉각적인 피부 재생 세럼으로 출시된 V7 리뉴얼 세럼에 이어 새롭게 ‘V7 턴오버 부스터’를 출시한다.

닥터자르트비타민 닥터자르트의 ‘V7 릴리프 비타 드롭’은 비타민 A, B3, B5, C, E, F, H 7가지 필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는 뜻으로 비타민의 효능에 보습과 주름개선, 미백 기능을 더한 멀티 에멀전이다. 닥터자르트는 신제품인 멀티 비타민 연고 ‘V7 비타레이저’를 세계 무대에 처음으로 선보여 미백과 피부 재생에 관심이 많은 아시아 여성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미백 효과가 탁월한 AㆍB3ㆍB5ㆍCㆍEㆍFㆍH 등 7가지 필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비누다.

손이 건조해 지기 쉬운 핸드 겔의 단점을 보완해 비타민 E 캡슐과 알로에 베라 성분을 담았다. 닥터 자르트 V7 토닝라이트는 7가지 비타민과 화이트 제이드백옥 성분이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밝혀주는 신개념 셀프토닝 레이저 크림이다.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비타민 재생력으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비비크림인 ‘V7뷰티 밤’을 출시하며 7종의 V7 라인업을 구성했다.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비타민 재생력으로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비비크림 ‘V7뷰티 밤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