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달맞이꽃건강식품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달맞이꽃건강식품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머치모어 탑3에서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해지는 고지혈증, 월경 전 증후군, 갱년기 호르몬 불균형 등 다양한 원인의 성인병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는 고품질 네덜란드산 달맞이꽃 종자유를 친환경 압착 추출했으며,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천연 건강식품 전문 다움푸드앤케어의 ‘멀티 감마리놀렌산 류流’는 달맞이꽃종자유와 보라지종자유를 담아 식물성 연질캡슐로 만들었다. 머치모어 탑3의 ‘보라지유 달맞이꽃종자유’ 제품은 뉴질랜드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인 GMP 제품으로,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보라지유와 달맞이꽃종자유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달맞이꽃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은 월경전증후군의 불편한 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폐경기 이후에도 호르몬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달맞이꽃건강식품

알로에, 홍삼, 스피룰리나, 달맞이꽃 종자유를 비롯 수많은 건강식품 보조제를 섭렵하고, 라면이나 배달음식은 1년에 한두 번 먹을까 말까 야채 위주의 건강한 집밥을 먹고 자랐다.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서 달맞이꽃 종자유가 최근 식약처로부터 새로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피루리나, 달맞이꽃종자유, 칼슘제는 여성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부분들을 채워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평소에 가까이하면 좋다.

관리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대표 건강식품으로 초유와 스피루리나가 있으며 그외 초록입홍합 글루코사민, 프로폴리스, 오메가3, 달맞이꽃종자유 등 다양한 건강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달맞이꽃건강식품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이다. 동안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스피루리나는 필수일 만큼 널리 알려졌다. 이 기름에는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이 많이 들어 있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데일리원이 달맞이꽃 종자에서 추출한 오일로 만든 ‘달맞이꽃 종자유’ 제품을 출시했다. 심포지움 주제는 ‘유산균ㆍ달맞이꽃 종자유 등 건강기능식품, 아토피에 효과 있나?’로 유산균과 아토피 전문 학자 5명이 나와 뜨거운 설전이 오갔다.

최근 달맞이꽃 종자유가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게 된 것은 이 기름에 들어 있는 불포화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프로스타글란딘이라는 생리적 활성물질의 모체가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달맞이꽃 종자유의 핵심성분은 오메가-6 지방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