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달맞이꽃비타민

달맞이꽃 종자유 효능 여성 건강에 탁월

달맞이꽃비타민

현재 에서는 멀티비타민&미네랄, 밀크씨슬, 달맞이꽃종자유, 스피루리나,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이다. 하루 2캡슐 기준 감마리놀렌산 3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E까지 함유해 품질을 한 층 격상시켰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어버이날을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민 A, 베타카로틴이 들어간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여러 달맞이꽃종자유 영양제 중에는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도 있다. 하는 달맞이꽃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과 골다공증예방에 도움 주는 칼슘,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 주는. 칼슘은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 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된다.

달맞이꽃비타민

하는 달맞이꽃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과 골다공증예방에 도움 주는 칼슘,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은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 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옥타코사놀 · 아연 제품은 하루 1정으로 옥타코사놀 40mg과 아연 9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다. 되는 비타민 K와 여성에게 좋은 엽산이 기능성 원료 함유되어 있으며, 달맞이꽃 종자, 카카오 추출물, 바닐라 등이 함유된 부원료까지 꼼꼼히 고려한 여성 맞춤형 제품이다.

© News1 천연 원료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달맞이꽃 종자 오일 100%로 만든 ‘뉴트리코어 달맞이꽃종자유’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군은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 오메가3 비타민D, 달맞이꽃종자유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달맞이꽃비타민 건강보조제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 드럭스토어, 비타민샵에서는 △글루코사민 △달맞이꽃 종자유 △자연 칼슘 △비타민 △오메가3 등 건강심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위와 같은 브이플랜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종자유는 캐나다의 안전한 생산시설에서 철저한 관리 하에 엄선된 양질의 원료로 제조된다. 스피루리나, 달맞이꽃종자유, 칼슘제는 여성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부분들을 채워줄 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칼슘영양제의 경우 마그네슘과 비타민D와 함께 섭취 시 몸에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어바틀은 오는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 추석선물로 적합한 비오틴, 오메가3, 달맞이꽃 종자유, 멀티 비타민, 밀크씨슬 등 추석선물세트 34종을 기획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달맞이꽃종자유는 감마리놀렌산 300mg이 함유된 제품으로, 보라지오일과 함께 비타민E도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수련화 추출물이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씨이맥스는 비타민 C, E, 달맞이꽃 종자유를 함유해 혈관을 보호한다. 달맞이 꽃 오일은 필수지방산과 리놀렌산을 함유해 보습이 뛰어나고 피부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