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닭갈비

죽을각오로 작비형과 편의점에 가보았습니다. 진짜 편의점알바 친구 어떡하냐. (편의점 망함)

닭갈비

숯불 닭갈비&인천 뜯어먹는 육개장’ 맛집 2곳이 소개됐다. 홍천군 홍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남궁호선, 민간위원장 이복여는 지난 15일 소다만닭갈비대표: 신경숙를 행복나눔가게 6호로 지정하는 현판식을 개최 했다.

축제와 함께 명물 춘천 닭갈비 맛집 역시 체험해 볼 것. 닭갈비 골목 중에서도 한 곳뿐인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골목은 원조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다.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강릉 맛집 솔올통나무집 닭갈비는 신선한 식재료로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들도 찾는 맛집으로 등극했다. 숯불 닭갈비와 뜯어먹는 육개장 맛집을 공개했다.

닭갈비

  매월 두 번째 월요일 휴무이다.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에 위치한 ‘남시촌 참닭’이 이날 ‘숯불 닭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바이올푸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대표 권지훈 모라점이 부산 사상구에 오픈을 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족과 오붓한 식사를 즐기거나, 연인과 특별한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치즈퐁듀 숯불닭갈비전문점 ‘칠오숯불닭갈비’를 추천한다. 국내 대표 닭갈비 전문 브랜드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매 월 세택, 벡스코, 코엑스 등에서 실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양평 숯불 닭갈비와 인천 뜯어먹는 육개장을 소개했다.

닭갈비 또한 트렌디함이 있는 캠핑스타일의 분위기로 꾸며놓아 단체 손님들이 함께 하기에도 좋다. 춘천골닭갈비집에서 지난 7일 만나 식사를 했다. 홍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남궁호선, 민간위원장 이복여는 지난 15일 소다만닭갈비대표: 신경숙를 행복나눔가게 6호로 지정하는 현판식을 개최했다.

그 중 가평 닭갈비 맛집으로 손꼽히는 ‘드림잣닭갈비는’ 고소한 잣 닭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 가운데, ‘홍천 솔잎가든’이 강원도 대표 음식인 숯불닭갈비와 막국수, 해물짬뽕순두부를 제공하는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릉시맛집 ‘솔올통나무집닭갈비’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식도락필수코스로 등극했음은 물론 강릉현지인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