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닭고기카레튀김레시피

-1 chicken curry – 치킨카레

닭고기카레튀김레시피

루마니아에서 농부들에게서 직접 얻어낸 레시피로 만들었다는 투박하고 정갈한 ‘루마니아 농부의 빵’. 새우튀김, 돈가스, 생선가스, 치킨치즈롤, 탄두리치킨 등이다. 인터넷에서는 방송이 나간 후 프로그램별로 레시피가 공개되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많은 네티즌이 ‘좋아요!’를 클릭한 영광의 주인공들을 엄선했다. 카레두부튀김은 디저트나 아이들. 요리 레시피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중국 유학생인 왕인시 씨는 “유명한 마라탕집 육수 레시피는 1급 비밀이다. 주인이 바뀌었는데, 원주인의 행적이 묘연하다. 색깔은 마치 카레 가루처럼 노랗고 향은 향신료처럼 강하다.

닭고기카레튀김레시피

그 안엔 촉촉한 살코기가 혀끝에. 청담점 주방을 도맡고 있는 박지훈 셰프가 아낌없이 레시피를 공개했다. 튀김옷 속에는 기름기가 빠져나간 껍질이 바삭하게 살아 있다. 고소하다.

그러나 치킨 상태는 바삭바삭했다. 있는 레시피대로 세 끼 식사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기름의 산가 측정지를 확인해 본 결과 이상무였다.

닭고기카레튀김레시피 오렌지소스 닭다리스테이크. 7 그릇에 ⑥의 닭고기 춘장볶음과 연근튀김을 담고 대파채를 올린다. 5 ④의 주먹밥 위에 새우튀김과 무순을 얹고 김으로 띠를 두른다. 닭 한 마리를 남김없이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맛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닭고기가 더 맛있어진다. 고등어초절임시메사바도 주인이 직접 만들어낸다. 닭고기 대신 두부를 쓰면 지방과 콜레스테롤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

레시피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오사카 한 흑돈카레식당은 30번이나 갔는데도 아직 맛의 주인과 레시피를 찾지 못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