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닭발양념

닭발양념

닭발양념

‘뼈 없는 닭발’은 국내산 닭발을 정선해 매콤한 양념소스와 혼합한 제품이다. 뼈없는양념닭발’ 등으로 구성됐다. 모두 프라이팬에 덜어 익히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되는 제품들이고, 총 14봉이나 돼 대가족이 함께 즐기거나 냉동고에 넣어두고 먹어도 될 만큼 푸짐하다.

총 14봉으로 대가족이 함께 즐기거나 냉동고에 넣어두고 먹어도 될 만큼 푸짐하다. 청양고추 등 9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해 24시간 숙성시킨 양념이다. 특제소스로 양념한 닭발은 직화로 구워 더욱 맛을 살렸다.

닭발양념

일일이 수작업으로 닭발의 뼈를 발라내는 건 기본, 고온의 열에 견딜 수 있는 특수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뜨거운 양념 닭발을 버무려 직화로 구워내는 것까지 모두 작업자들의 손을 거쳐야 하기 때문이다. 청양고추 등 9가지 천연재료를 사용해 24시간 숙성시킨 양념을 손질한 닭발에 버무리면 은은한 숯불 향과 함께 담백한 맛이 나고 뒷맛도 텁텁함이 없고 속이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다.

류수정은 "진짜 맛있다.

닭발양념

닭발, 계란찜, 주먹밥을 주문하면 매콤한 양념을 가득 머금은 닭발을 맛볼 수 있다.  은은한 숯불 향과 함께 담백한 맛이 나고 뒷맛도 텁텁함이 없고 속이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하다. 닭은 내장이나 모래집 부산물까지 알뜰히 조리해서 먹으며 닭발은 따로 고아 양념하여 굳혀 편육을 만들기도 한다.

숯불 닭발, 닭볶음탕, 누룽지백숙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치즈뼈없는닭발, 순살매콤양념치즈치킨, 가마솥에튀긴놈똥집·감자후라이드, 순살달달/매콤양념치킨, 순살후라이드치킨이고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도 제공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