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닭볶음레시피

당분을 줄인 닭볶음탕 맛의 핵심 ‘양념장 만드는 법’ 20171221

닭볶음레시피

1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은 말복 특집으로 꾸며져 김수미가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셰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닭볶음탕에 매료됐고, 남은 국물에 2차로 볶음밥까지 만들어먹으며 맛에 감탄했다.

‘알토란’ 닭볶음탕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당장 오늘의 저녁메뉴부터 책임져줄 ‘수미네반찬’ 호박볶음부터 노각무침, 특별한 날 요리하면 좋은 ‘수미네반찬’ 닭볶음탕 황금레시피까지 소개한다. 이번에는 김수미가 말복 특집으로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닭볶음레시피

방송 캡처 ‘수미네식당’에서 김수미표 닭볶음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김수미는 말복을 맞아 자신만의 닭볶음탕 레시피로 손맛 대가의 면모를 톡톡히 드러낼 예정. 김수미는 ‘썬더 킴’이라는 별명답게 변함없이 빠른 속도로 조리를 시작한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알토란’ 닭볶음탕 황금레시피부터 삼계탕, 영양만점 녹두 닭죽 끓이는 법까지 소개한다.

김수미 닭볶음탕‘수미네 반찬’ 김수미의 닭볶음탕 레시피가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15일 방송된 케이블챈러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가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닭볶음레시피 tvN ‘수미네 반찬’ 방송화면 캡처 김수미가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끓는 물에 5~6분 정도 데친 후 건져서 찬물에 헹궈준다.  ‘수미네 반찬’의 김수미가 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원기회복을 위한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레시피는 시청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예능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말복 보양 음식 ‘닭볶음탕’ 레시피가 공개됐다.  ‘수미네 반찬’에서 말복을 앞두고 김수미가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미네식당’에서 김수미가 닭볶음탕 레시피를 공개했다. tvN ‘수미네 반찬’ 캡처 ‘수미네 반찬’ 김수미가 말복을 앞두고 여름철 보양식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