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뇨에참좋은맛있는밥상

맥두걸 박사의 메시지: 약에 의존하지 않고 제2형 당뇨 치료하기

당뇨에참좋은맛있는밥상

유노의 당뇨는 종잡을 수가 없어 케이크 한쪽 혹은 아이스크림 몇 스푼이라도 먹게 되면 치명적일 수 있었다. 토마토 통조림 통조림에 들어가 있는 토마토는 부엌에서 참 요긴한 재료로 쓰인다. 몸에 좋은 영양이 많이 들어있어요. 고혈압부터 당뇨, 백혈병까지 오늘날 각종 난치병을 치료할 힘이 바로 잡초에 있습니다.

건강을 염려하는 사람에겐 건강을 지키는 식단, 환자에겐 항암 효과가 있는 식단, 나은 사람을 위해서는 회복하는 식단을 개발했다. 3년 가까이 엄마가 한 밥을 못 먹어봤으니 아빠는 찰밥이 참 그립겠다. 제 밥상에 놓으면 천천히 내려와 먹는다.

당뇨에참좋은맛있는밥상

통조림에 들어 있는 토마토는 ‘쟁여 놓으면’ 좋은 식재료 중 하나이다. 사람들이 참 많다. 그런데 어느 날 일이 터진 것이다.

무엇보다. 아침이 되면 해가. 천연 인슐린이라 불리는 여주는 당뇨에 좋고, 여름 기력 회복에도 좋은 식재료입니다. 그 모양이 하도 같잖아서 “선사님, 공양 준비했으니 어서 드셔요”. 화장품 중에는 개들이 물기 딱 좋은 길쭉한 것들이 있는데다 무엇보다 그 묘한 냄새가 개를 유혹한다.

당뇨에참좋은맛있는밥상 그 말이 늘 뇌리에 박혀 있어서 ‘복이 나가는 밥 먹기’를 지양하며 아직까지 살아왔다. 지난 2003년 펴낸 ‘참 쉬운 건강밥상’이란 책으로 마크로비오틱을 국내 독자들에게 소개하면서다. 지금 어떤 ‘밥’을 먹고 있는가? 잡곡밥? 채소밥? 현미밥? 지금 밥상에 놓인 밥이 건강식인가 되돌아 볼 때다.

단호박밥과 해물단호박밥 몸에 좋고 맛 좋고 게다가 모양 내기까지 좋은 게 호박이지만 어려운 점도 있다. 건조한 계절로 들어서니 여름내 고생하며 농사지은 고추를 비롯해 호박이나 가지를 켜서 말리기에 좋은. 하지만 당뇨 증세가 있는 사람이나 대변이 묽은 사람은 신중을 기해 먹어야 한다. 이기는 참 좋은 음식> 등 4권 중 3권이 90위권 아래 머물렀다.

" 일단 잡초로 요리를 해 먹으면 속이 참 편하다고 그녀는 설명했다. 있는 북쪽 한계선이기도 하다는군요. 30분 동안 마음대로 따먹을 수 있다고 하니, 다들 신났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