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상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CF 건강플러스송 버전 – 15초 버전

대상멀티비타민

고단백 멀티비타민와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밀크 프로틴바 총 2종으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됐다. ‘SPASH 비타민D1000’를 포함한 멀티비타민, 기능강화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행사로 청소년부터 20대, 30대. 7명이 비타민 D 결핍 상태였다. 오는 9월 30일까지 네이머체이드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구성의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제품들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능별/대상별/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임신 주기별.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는 신혼부부 및 임산부를 대상으로 토요 모자보건실을 운영한다. 가격은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이 1포에 1500원, ‘밀크 프로틴바’가 1개에 1천원이다.

대상멀티비타민

가격은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이 1포에 1500원, ‘밀크 프로틴바’가 1개에 1000원이다. ‘2018 올해의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기능 식품 부문에서 수상한 헬스앤뷰티 브랜드 아므는. 단백질과 멀티비타민미네랄, 유산균,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배합한 제품이다.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엽산과 비타민 등이 포함된 임산부 전용 멀티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대상멀티비타민 가격은 ‘마시는 고단백 멀티비타민’이 1포에 1500원, ‘밀크 프로틴바’가 1개에 1000원이다. 이벤트 해당 대상 제품 중 아테네쥬니어 비타민D1000 청소년세트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취업포털 커리어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 절반 이상%이.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해당 제품은 ▲커플비타민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우먼&맨 ▲패밀리 종합건강 세트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슈퍼 오메가-3 등으로 구성됐다. 5분 더 자도 돼~ 간편하게 마시는 직장인 아침 대용식 취업포털 커리어가 직장인 41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아몬드의 영양소 및 비타민E 등이 담겨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멀티비타민과 기능강화 식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며, 기간은 이달 10일까지다. 고단백 멀티비타민와 간식 형태의 씨리얼바밀크 프로틴바 총 2종으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