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상웰라이프멀티비타민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대상웰라이프멀티비타민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씹어먹는 비타민 츄어블 5종을 출시했다.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임산부를 위한 ‘닥터비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맘스’를 12일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의 경우 어린이용 비타민 제품인 ‘멀티비타민 롱앤키’와 ‘멀티비타민 키즈’ 두 제품의 지난해 매출 신장폭이 15%로 높게 나타났다.

일반인보다 영양소 요구량이 더 높은 임산부를 위한 제품이다. 새로 선보인 대상웰라이프 ‘닥터비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맘스’는 천연원료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 건조효모분말, 아세로라추출물분말 등을 주원료로 했다.

대상웰라이프멀티비타민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구미구미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일반인보다 영양소 요구량이 더 높은 임산부를 위한 ´닥터비타민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맘스´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짜 먹는 홍삼 마시젤로’도 선보였다.

대상웰라이프의 ‘로얄멀티비타민무기질 롱앤키’는 편식 및 패스트푸드 등으로 생긴 영양 불균형 개선에 좋은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 제품이다. 소비자가 부담 없이 건강을. 좋은 비타민D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및 유산균3종, 초유 등을 함유했다. 대상웰라이프가 임산부를 위한 ‘닥터비타민 멀티비타민 미네랄 포맘스’를 출시했습니다.

대상웰라이프멀티비타민 또한 대상웰라이프에서는 멀티비타민 무기질 매직업㎎X60정을 1만5000원에, 관절 활력 가시오가피,000mgX120캡슐를 5만원에 판매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상 웰라이프의 ‘멀티비타민무기질 키즈’에는 7가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망간, 철의 4가지 미네랄이 담겨 있다.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기획전을 진행,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상웰라이프, 엽록소 함량 1위 ‘면역엔 클로렐라’ 대상웰라이프는 ‘면역엔 클로렐라’를 내놨다.

임산부의 영양기준치를 고려해 배합했다. 새로 선보인 대상웰라이프 는 천연원료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 건조효모분말, 아세로라추출물분말 등을 주원료로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