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상클로렐라

‘자연 해독제’ 클로렐라의 다양한 변신! 달콤한 정보쇼 꿀단지 17회

대상클로렐라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호응하고자 이번 NS홈쇼핑에서 면역엔 클로렐라 6개총 12주 분를 기존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구성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소비도 늘어나고 있어 농업인의 친환경농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실천하려는 농가도 증가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호응하고자 이번 NS홈쇼핑에서 면역엔 클로렐라 6개총 12주 분를 기존 정가보다 할인된 129,000원으로 단독 구성한다. 이에 따라 성주군은 올해 처음 국비사업으로 사업비 3천만 원을 확보해 가야산공동체작목반과 별고을딸기작목반, 참살이공동체작목반 대상으로 클로렐라 배양용기와 희석액 살포용 장비등을 보급했다. 비결은 원주시농업기술센터가 농업인에게 공급하고 있는 클로렐라를 주기적으로 살포한 결과라고 전했다.

대상클로렐라

◇ 대상 ‘면역엔 클로렐라’ NS홈쇼핑 론칭 대상웰라이프는 대표상품 ‘면역엔 클로렐라’가 NS홈쇼핑에 첫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대상㈜이 클로렐라 등 미세조류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2018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기술진보상’을 수상했다. 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가 자사 상품 ‘면역엔 클로렐라’를 NS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고 4일 밝혔다.

광주농업기술센터는 지난해 지산딸기 작목반 일부 회원을 대상으로 클로렐라 실증시험을 실시한 결과 경도∙저장성 증대와 흰가루병 등 병해 억제 효과를 봤다. 클로렐라는 담수에 서식하는 단세포 녹색식물로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대상이 클로렐라 등 미세조류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2018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기술진보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상클로렐라 – 2018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 ‘기술진보상’ 대상은 클로렐라 등 미세조류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2018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기술진보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에 호응하고자 이번 NS홈쇼핑에서 면역엔 클로렐라 6개총 12주 분을 정가만9400원보다 할인된 12만9000원으로 단독 구성했다. ▲ⓒ 대상이 클로렐라 등 미세조류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2018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기술진보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의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소비도 늘어나고 있어, 농업인의 친환경농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실천하려는 농가도 증가하고 있다. 10명를 대상으로 시범사업을 추진한바 있다. BIO신소재2팀 전진영 팀장왼쪽, 한국식품과학회 황재관 회장 대상이 클로렐라 등 미세조류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2018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기술진보상’을 수상했다.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는 100% 국내산으로 만들었다. 면역엔 클로렐라. 대상웰라이프 제공 대상웰라이프는 건강 기능 식품 ‘면역엔 클로렐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