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더블엑스종합비타민무기질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종합비타민무기질 리필

더블엑스종합비타민무기질

한편 뉴트리라이트의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은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 20여 가지 식물 농축물을 함유한 제품으로 ‘씨앗에서 완제품까지’라는 뉴트리라이트 정신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한국암웨이의 ‘더블엑스 X 종합비타민 무기질’이 국내 종합비타민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이 포함된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이하 더블엑스이다.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은 각종 영양소와 채소 과일 섭취가 부족한 부모님들 선물로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무기질과 함께 인삼의 유 효물질을 규격화해 추출한 ‘G115’를 함유하고 있는게 강점이다. 한국암웨이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 지난해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의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효자상품은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X’이다.

더블엑스종합비타민무기질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작년 한해동안 988억5천만원어치가 팔렸다. 더블엑스 종합비타민무기질은 유기농장에서 식물 농축물을 기반으로 한 복합 비타민·무기질 제품으로 1998년 출시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 중 하나이다.

뉴트리라이트의 종합 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더블엑스’가 휴대성이 한층 강화돼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됐다. 120정 40000원3 NUTRILITE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고유의 영양소 색에 따라 3가지의 영양제를 함께 섭취한다. 지난해 다단계 업체의 단일 품목 중 매출이 가장 많은 것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988억5000만원어치가 팔렸다.

더블엑스종합비타민무기질 한국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 제품이 올해 판매 11개월만에 누적 판매 1,000억원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연구는 25~69세의 한국 성인 8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단일 품목으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지난해 한 해 동안 988억 5000만원어치가 팔렸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지난해 한해동안 988억 5천만원어치가 팔렸습니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작년 한해동안 988억5천만원어치가 팔렸다. 다단계업체의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작년 한해동안 988억5천만원어치가 팔렸다.

이번에 매출액 1위에 오른 암웨이의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은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가 함유돼 있고, 14가지 비타민, 9가지 무기질, 20여가지의 식물농축액을 지니고 있어 균형 있는 영양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지난해 다단계업체 단일 품목 최대 매출 제품은 한국암웨이의 영양제 ‘더블엑스 종합비타민 무기질 리필’로 지난 한해 동안 무려 988억5000만원어치가 팔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