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데리야끼소스

데리야끼소스에 사용 될 양파, 대파 굽는 방법

데리야끼소스

‘CU 민물장어 도시락’은 지난해에 이어 CU씨유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장어 도시락으로,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린 상품이다. ‘CU 민물장어 도시락’은 지난해에 이어 CU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장어 도시락으로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린 상품이다. 롯데마트는 길고 부드러운 빵 속에 진한 데리야끼소스로 볶은 면과 얇게 썬 소시지, 생강절임, 마요네즈로 꽉 채워 넣어 단맛과 짠맛의 균형을 맞췄다.

‘CU 민물장어 도시락만900원’은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려 편의점에서도 고급스러운 보양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요리하다.

데리야끼소스

‘니꾸니꾸 버거’는 일본식 불고기 소스인 야키니꾸 소스에 재운 소불고기에 호주산 순쇠고기 패티 2장을 더한 제품으로 아메리칸 치즈와 데리야끼 소스의 조화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로 1분 20초만 돌려 바로 먹을 수 있어롯데마트는 길고 부드러운 빵 속에 진한 데리야끼소스로 볶은 면과 얇게 썬 소시지, 생강절임, 마요네즈로 꽉 채워 넣어 단맛과 짠맛의 균형을 맞췄다. CU 민물장어 도시락은 지난해에 이어 CU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장어 도시락으로,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린 상품이다.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사용되는 소스로는 대부분 데리야끼 소스가 유명한데, 이는 닭고기와 데리야끼 소스가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만든 ‘데리야끼 소스’와 콩 발효로 감칠맛을 높인 ‘시로소유백간장’ 를 발라 직화구이로 맛의 풍미와 깊이를 더한 가정간편식 제품이다. 보관이 편리한 페트병 형태로 △진간장종 △돈까스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데리야끼소스 △치킨양념소스종 △떡볶이소스를 선보인다.

데리야끼소스 ‘니꾸니꾸 버거’는 일본식 불고기 소스인 야키니꾸 소스에 재운 소불고기에 호주산 순쇠고기 패티 2장을 더한 제품으로 아메리칸 치즈와 데리야끼 소스의 조화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미니스톱도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바닷장어로 덮밥을 만든 ‘특제 장어덮밥’을 오는 8월 초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한상자×2에 3900원이다.

아스파라가스는 끓는 물에 데쳐낸다. 써브웨이 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는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달콤짭쪼름한 특제 데리야끼 소스를 넣은 제품이다. ‘CU 민물장어 도시락’은 지난해에 이어 CU씨유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장어 도시락으로,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린 상품이다.

보관이 편리한 페트병 형태로 ▲진간장종 ▲돈까스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데리야끼소스 ▲치킨양념소스종 ▲떡볶이소스를 출시한다. ‘CU 민물장어 도시락,900원’은 지난해에 이어 CU씨유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장어 도시락으로, 전라남도 장성산 민물장어를 데리야끼소스를 살짝 발라 구워 통째로 올린 상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