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데일리원비타민

액괴장인 사랑이 바풍에 처음으로 실.패?! 비타민의 슬라임 랜덤박스 리뷰 2탄♡ Slime Review

데일리원비타민

데일리원몰은 겨울철 몸관리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3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데일리원의 비타쑥쑥 어린이 비타민 제품은 액상 비타민으로 유아나 소아들도 쉽게 먹을 수 있으며, 하루 한 포씩만 간편하게 먹으면 되도록 만들어져 아이들에게 좋다. 무엇보다 빌베리는 블루베리보다 피토케미칼 구성과 안토시아닌 함량이 약 4배 가량 높게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C, E 등이 더욱 풍부하다.

데일리원의 리얼미 콜라겐 리퀴드는 액체형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흡수에 용이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3,000mg 함유되어 있다. 이와 함께, 비타민B1과 B2, B6 등과, 판토텐산, 엽산, 나이아신, 아연 등 성분이 함유되어 체내 면역기능 향상, 에너지 생성, 세포와 혈액생성, 활력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데일리원의 노니 분말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야생 노니를 동결 건조하여 분말화한 제품으로 필수 아미노산, 폴리페놀, 천연 비타민 등이 다량 함유돼 있다.

데일리원비타민

최근 신규로 오픈한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비타민이나 마그네슘, 프로폴리스, 루테인, 글루코사민, 오메가3 등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은 물론이고, 슈퍼푸드, 어린이와 영유아들을 위한 유산균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비타민 B1, B2, B6, B12 등의 멀티비타민과 아연,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들어 있어 간 건강은 물론, 인체 신진대사 활성화에 큰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비타쑥쑥 어린이 비타민 제품은 액상 비타민으로 만들어져 유아나 소아들에게 먹이기 용이하며, 하루 한 포씩만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도록 만들어져 아이들에게 매우 좋다. 또한, 비타민B1과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아연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과 면역기능 향상, 세포와 혈액생성, 생활 속 활력증진 등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타히티 유기농 노니주스 100%’를 신규 런칭해 많은 이들이 피부미용과. 12가지 비타민 등이 포함되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챙겨줄 좋은 제품이 될 것이다.

데일리원비타민 데일리원의 콜라겐 젤리는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몸매 관리나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며, 20g 단위 하루 한 개 스틱으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먹을 수 있다.

멀티비타민 맨 또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멀티비타민에 타우린을 넣어 남성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쇼핑몰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데일리원의 베베키즈 루테인 제품은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을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데일리원의 리얼미 콜라겐 리퀴드는 액체형 제품으로 흡수가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3,000mg 이상 함유되어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은 추석효도선물로 기획한 ‘참 착한 건조효모정’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러 비타민,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평소 영양소 섭취가 필요한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