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도가니탕레시피

한우 도가니, 압력솥에 간장만 넣고 쌂아서 먹어본 쇠고기 요리 수육,도가니탕 시식기

도가니탕레시피

최근 유행이 되고 있는 레시피인 아보카도와 명란의 향연은 단연 눈길을 끌었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4900원 육개장, 설렁탕, 6900원 도가니탕, 9000원 소머리수육 소짜 ‘육설도’가 방송된다. 명절음식 레시피로 이뤄진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밖에 설렁탕, 도가니탕, 소머리수육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에 담긴 명절음식은. 조리장의 녹용 도가니탕`, `장석준 올바른 명란` 등 명인 또는 조리장들의 시그니처 상품들이 포함돼 있다.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요리연구가 홍신애의 레시피조리법를 담았다.

도가니탕레시피

훈제연어샐러드, 도가니탕 등이 상 위에 오른다. ‘곰탕’, ‘도가니탕’ 등 인기 메뉴들을 명절 선물용으로 다채롭게 구성해 선보인다.

가적파괴WHY 코너에서는 육설도의 4,900원 육개장과 설렁탕, 6,900원 도가니탕, 9,000원 소머리수육 등 저렴한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스페셜 쉐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2천원권. 13일에는 ▲홍삼정 올데이수 ▲반건조 민어 ▲마늘 훈제오리 ▲한우사골 도가니탕 4개 상품을 판매한다. 국, 수프, 반찬 등이 20가지. 인스턴트 재료가 아닌 홈메이드로, 좋은 식재료와 50년 노하우의 레시피로 매일 하이퀄리티 요리를 만들어내고 있다.

도가니탕레시피 택시 기사들이 꼽은. 메뉴로는 육개장 4900원, 설렁탕 4900원, 도가니탕 6900원, 소머리수육小 9000원 등이 있다. 명가원에서는 설농탕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담백한 갈비탕을 비롯해 도가니탕, 갈비찜이 있다.

12일 ‘생생정보’에서는 코너 ‘택시맛객’과 ‘가격파괴WHY’, ‘황금레시피’ 등이 방송됐다. 특히 이 업체의 독자적 레시피로 도가니탕이 생소할 수 있는 이들을 포함해 모든 연령에서 선호할 수 있으면서도 안전성을 우선으로 제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갈비탕, 도가니탕, 수육, 해물 갈비찜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여름엔 물냉면, 비빔냉면과 함께 삼계곰탕을 한정 판매한다.

서우는 도가니가 아파서 도가니탕을 먹어 줘야 한다는 조크를 던지기도 했다. 있는 레시피의 쉐이크 7가지를 출시하고 7월 한 달간 판매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