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도미찜레시피

가매일식_안유성셰프_일본 가정식 레시피 _도미조림

도미찜레시피

이에 예지원은 즉석에서 샹송을 부르며 이연복 셰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성시경의 ‘잘자어’는 중국식 도미 요리를 ‘성시경식’으로 재탄생시킨 요리이다. 불리는 도미를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완성한 ‘도미 스테이크 정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도미 스테이크 정식은 계절 샐러드, 계란 찜, 모듬 생선, 도미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마포목포낙지는 원래 대광어, 대방어, 민어, 농어, 도미 등 서울에선 보기드문 고급 횟감과 서해의 기름진. 내가 레시피를 개발했지만 어렸을 적 큰집에서의 추억을 떠올리며 만들었다. ‘잘자어’는 도미를 15분 정도 찐 뒤 간장, 설탕, 맛술, 물을 섞은 소스를 찐 도미에 뿌린다.

도미찜레시피

특별한 레시피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수육, 도미찜, 칠게젓갈 국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잘 먹겠습니다’ 간장게장·모둠회·소뼈 감자탕&미공개 레시피 대방출…트와이스 정연·춤신춤왕. 이날 ‘잘 먹겠습니다’는 양념게장과 도미찜 등 지금까지 만났던 70여가지 특급메뉴를 다시 공개한다.

유방암, 위암, 폐암 등 6가지 암으로 치료를 받은 이들에게 권장할 만한 음식과 레시피를 소개한다 가자미 대신 도미,농어 등 다른 흰살 생선을 써도 좋다. 맞는 레시피를 연구해왔다”며 한식에 대한 철학을 전했다. 먼저 해동된 도미 한 마리에 양쪽으로 칼집을 낸 뒤 찜통에 15분간 쪄준다.

도미찜레시피 ‘百魚의 왕’ 술안주로 그저그만 도미는 맛이 좋아서 ‘백어百魚의 왕’으로 불린다. ‘잘자어’는 중국식 도미 요리를 성시경의 방식으로 간단하게 해석한 요리로 레시피는 도미를 찐 후 파채를 얹고 간장소스를 뿌리면 완성된다. 스튜 레시피는 아직까지도 현업 셰프들에 의해 이어지고 있다.

도미머리 시오야끼만9000원 부추 해물볶음코스의 일부 1999년 결혼을 하는 한편, 1998년 초부터 5년간 번. 스무 살 이후부터 스스로 해 먹던 음식에 대한 레시피도 다 가지고 있었다. 뒤이어 등장하는 ‘도미찜’은 쉽게 먹기 힘든 요리다. 한국식 레시피에 미국인들에게 친숙한 번을 덧댔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성시경이 중국식 생선찜 요리 ‘잘자어’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유의 레시피로 완성한 저염식 수제 소시지와 민속한우 채끝 스테이크를 함께 담은 민속한우와 수제. 쏨뱅이, 도미를 직접 잡은 뒤 해풍으로 건조한 반건조 생선 세트만원 등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