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도시락배달

윽박::윽박이를 위한♥ 도시락배달 1부 (eugbak Lunch delivery)

도시락배달

의창동동장 제종남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용수는 지난 5일 저소득 독거노인 등 관내 소외계층 세대를 방문, 희망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올여름 폭염으로 인해 배달 도시락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대폭 늘었던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도시락 배달 후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여 명절에도 일터로 나가야 하는 부모들의 자녀끼니에 대한 걱정을 한시름 덜어 줄 예정이다.

현재 급식준비부터 자원봉사자 관리, 어르신 케어, 도시락 배달 준비 등 종로급식소에서 실시하는 활동의 전반적인 업무를 맡아서 하고 있다. 구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명절날 자녀를 챙기지 못하는 부모의 안타까운 마음과 아이의 소외감을 덜어주기 위해 ‘엄마 도시락’을 배달한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저소득 만성질환 독거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치료식 제공과 방문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금투협은 2009년부터 매년 이 사업을 후원해왔다.

도시락배달

소백산국립공원북부사무소 탐방시설과장은 "앞으로도 국민의 입장에서 국민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도시락 배달 서비스가 조금이나마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본도시락’이 배달도시락과 단체도시락에 강세를 나타내면서 창업 강자로 떠올랐다. 친환경 도시락 배달 서비스를 착안해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북구 신금초등학교는 4, 5학년 학생들이 최근 5일간 화정복지관과 함께 독거노인들을 위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했다고 11일 밝혔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저소득 만성질환 독거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치료식 제공과 방문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럴 때 다이어트 도시락을 배달시켜 먹거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도시락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도시락배달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저소득 만성질환 독거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치료식 제공과 방문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금투협은 2009년부터 후원해왔다. 고기 육즙을 안에 가둬주기 위해 돼지기름에 초벌 과정을 거친 후 직화로 재벌 한 후 도시락에 담아주면 꾼 만의 삼겹살 도시락이 완성됩니다.

김수혁은 올 시즌 처음으로 춘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서투르지만 최선을 다해 봉사활동에 나섰다.

또한 족발, 보쌈, 삼겹살의 매운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저소득 만성질환 독거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치료식 제공과 방문 건강검진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금투협은 2009년부터 매년 동 사업을 후원해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