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도토리묵사발레시피

도토리묵밥 만들기, 시원하게 호로록~ 도토리묵사발 만드는법 / 도토리묵요리 / 한그릇요리

도토리묵사발레시피

메밀묵이 없을 경우 메밀묵 대신 도토리묵을 사용해 위의 레시피대로 만들어도 무방하다.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국사랑이 전하는 특급 한식 레시피 부모도, 아이도 건강해야 화목한. 도토리묵과 청포묵은 먹기좋은 한입크기로 썰어 냉면사발에 가지런히 담아낸다.

박호승 대표는 본인이 직접 오랜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매운쭈꾸미볶음 양념레시피를 통해. 샐러드, 도토리묵사발, 공깃밥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묵사발을 만들고 남은 메밀묵은 전으로 구워 먹어도 맛이 좋다. 메인메뉴 주꾸미를 큼직한 대접에 콩나물과. 현재의 레시피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도토리묵사발레시피

만들어주는 도토리묵사발까지 함께 정갈하게 상이 차려진다. 김치 국물을 활용한 요리의 레시피를 공개한 김향심 주부는 닭볶음탕부터. 밥 1인분을 둥글게 뭉쳐 사발 가운데에 놓는다. 박호승 대표는 직접 오랜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매운쭈꾸미볶음 양념레시피를 통해 ‘쭈꾸미불맛내는법’. 샐러드, 도토리묵사발, 공깃밥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시원한 도토리묵사발을 제공하여 무더위에 떨어진 입맛을 돋우고 있다. 9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황금레시피’ 코너를 통해 ‘도토리묵사발’과 ‘도토리묵무침’ 레시피가 소개되었다.

도토리묵사발레시피 도토리묵사발 재료에는 도토리 묵 반 모, 잘게 다진 배추김치, 열무김치 3큰술, 채 썬 오이 3큰 술, 잘게 자른 대파, 참깨 2큰술, 멸치 국물 2컵이 필요하다. "도토리묵 KBS2 ‘생생정보’" 여름철 입맛을 잡는 도토리묵사발이 화제다.

도토리묵, 오이, 양파를 먹기 좋게 썰어 넣는다. 2년간의 레시피 개발을 거쳐 현재 메뉴를 탄생시켰다. 대표 메뉴인 ‘돌솥곤드레밥정식’은 돌솥 속에 찹쌀과 멥쌀을 넣고 그 위에 곤드레 나물과 참깨를 얹어 조리한다.

사이드 메뉴로는 도토리묵사발, 뚝배기계란찜이 제공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