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치미막국수레시피

삼겹살이랑 먹으면 핵꿀맛! 메밀막국수 만들기_Buckwheat Noodle Soup : NOTSUN HOUSE_낯선H

동치미막국수레시피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제일제면소’ 등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을 통일했다. 요리 레시피를 배워본다. 쫄면, 막국수, 메밀면을 통합하는 여름면 시장에서도 시장 점유율 33%로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비싸야. 막국수의 본가 춘천의 ‘샘밭막국수’에 가면 주전자에 동치미국물까지 주전자에 담아 식탁에 놔둔다. 동치미 국물을 면발에 부어 먹는. 세련된 레시피와 스토리텔링으로 무장한 시도가 성공을 거두고 있는 것이다.

동치미막국수레시피

닭육수를 완성한 뒤 동치미 국물과 소금 등으로 간을 한 후 준비해둔 고명 김치, 달걀, 오이 등을 올리면 된다. 양념장 레시피를 통해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한 곳이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초스피드 동치미 레시피, 시흥 산더미 불고기, 인천 서구. ‘영동동치미막국수’을 공개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는 ‘꿀팁’을 전수한다.

메밀막국수는 메밀가루반죽을 국수로 뽑은 후 삶는다. 메밀면 레시피와 메뉴 개발에 참여해 쫄깃하면서도 건강한 웰빙 생면을 만들었다. 우래옥은 동치미와 섞지 않은 고기 육수로만 진한 맛을 냈다.

동치미막국수레시피 있는 레시피는 덤이다. 레시피는 집집마다 다르다.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제일제면소’ 등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을 통일했다.

직접 만든 동치미를 제공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제공, 막국수 맛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대표음식인 ‘홈 시원한 칡냉면’은 건강에 좋은 칡이 함유되어 있어 칡 특유의 향과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그 음식이 그리운 당신에게 오리지널 레시피 9가지를 소개한다.

메밀 함량 22%를 고수하고, 흑임자와 밀가루에 탄성을 부여하는 글루텐 등으로 반죽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