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태탕레시피

얼큰하고 시원한 – altang

동태탕레시피

남에게 레시피를 넘겨 주는 게 꺼림칙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근 김치찌개, 부대찌개나 동태탕 등을 주로 하는 맛집들 중에서도 묵은지 닭볶음탕, 묵은지닭도리탕을. 일단 레시피에 있는데로 만들어보고 맛에 따라서 조금씩 양념의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한다.

된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비린내를 잡아내는 특화된 레시피가 있기 때문이다. 이곳은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해 있다. ‘청춘 셰프’ 코너에서는 동태탕에 인생을 건 스물 여덟 살 청년 셰프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동태탕레시피

‘자연인 – 미스터 김, 엑스트라로 살다 편’에는 김용구씨가 출연했다. 동태탕과 동태전골은 콩각시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조리가 쉽고, 시원한 맛으로 점주는 물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아 매출을 올리는 효자 메뉴이기도 하다.   탕 메뉴는 대표메뉴인 양푼이동태탕 외에도 동태내장탕, 알곤이탕, 섞어탕이 있다.

레시피가 궁금해 – 동태탕 편’에는 부산시 동래구에 위치한 해독천재 동태탕이 전파를 탔다. 모두 겨울철에 어울리는 따뜻한 국물요리로 엄선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의 퀄리티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배부장찌개에서 제공하는 매뉴얼 북에는 음식 레시피부터 재료 손질법, 접객 매뉴얼, 물품 주문방법까지. 닭볶음탕, 동태탕 등의 찌개메뉴를 주로 다루고 있다.

동태탕레시피 간장게장, 동태탕, 우렁된장 등 다양한 메뉴를 보유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한 곳으로, 안면도에서 생산되는 엄선된 식재료와 자체 개발된 레시피로 정갈한 상차림이 특징이다. 맛과 건강을 화두로 각종 요리 강좌를 통해 대중에게 요리하는 즐거움과 인생을 강의하고 있는 김하진은 이번 해물탕, 알탕, 동태탕 3종 세트에 그만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냈다. 자체 레시피를 개발해 신선하고 깨끗한 식재료로 맛을 내고 있는 소문난명태마을은 동태탕, 알탕, 명태조림, 동태전 등의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다.

평범한 요리라도 제철. 시원한 동태탕에 짭조름한 명란을 올린 ‘명란동태탕’. 늙은 호박 수제비도 맛있다. 영주시노인복지관에 따르면 예정되었던. 정리한 레시피북을 나누었다고 전했다. 일식 전문가인 송주원 사장이 직접 레시피를 만들고, 그의 아내가 손수 주방에서 정성을 담아내 음식의 질과 청결도 뛰어나다.

나홀로, 혹은 2~3명의 가족이 즉석밥에 즉석 동태탕, 즉석 전, 즉석 디저트를 한끼 식사로 떼우는 게 더이상 낯설지가 않다. 된장을 사용하지 않아도 비린내를 잡아내는 특화된 레시피를 적용하고 있는 것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