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동파육레시피

쉽게 동파육 만들기 (Dongpo pork)

동파육레시피

이렇게 튀기면 껍질 부위가 쫀득쫀득해진다. 그는 “길쭉하게 썬 삼겹살을 1시간 동안 육수에 넣고 삶은 뒤 캐러멜을 껍질에 발라 튀겨준다. ‘냉부해’에서 이연복이 만든 동파육의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KBS2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처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이연복이 동파육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해피투게더’를 통해 이연복 표 동파육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복은 "동파육은 제조 시간만 6시간이 걸린다.

동파육레시피

과연, 이연복의 간단 동파육 레시피는 무엇일지, 레이먼킴이 이연복의 ‘동파육’을 누르고 대이변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인지는 5월 2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최현석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연복 셰프의 동파육 레시피를 추천한 가운데 그의 동파육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조세호가 자신의 ‘인생 메뉴’인 장모님의 동파육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스페셜 주방장으로 출연한 이연복 셰프가 동파육 레시피를 설명했다. 특히 중식의 꽃으로 알려진 동파육은 사장님 표 레시피로 재탄생시켜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최고의 맛 자랑한다.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1탄으로 ‘전설의 MC’ 매점 편이 전파를 탔다.

동파육레시피 이연복은 동파육 레시피에 대해 "삼겹살을 1시간 삶은 뒤 캐러멜을 껍질에 발라 튀겨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연복 셰프는 그의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동파육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피시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과연, 이연복의 간단 동파육 레시피는 무엇일지, 레이먼킴이 이연복의 ‘동파육’을 누르고 대이변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인지는 5월 2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직접 캐러맬을 만들어 한 번 삶은 삼겹살 비계 부분에 바른 뒤 튀겨냈다. ‘해피투게더3’ 이연복이 동파육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어 이연복만의 동파육 레시피가 소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